전 세계 1억여명의 롤 팬들이 주목하는 도시가 있습니다. 오는 11월, 프랑스 파리에서 2019 롤드컵 결승전이 열릴 예정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개최했던 작년 2018 롤드컵에서 현장 관람객만 2만 6000여명, 중계 방송 시청자는 무려 9,960만명에 육박했었죠. 이번 롤드컵 역시 어마어마한 예매 전쟁이 예상됩니다. 혹시 파리 항공권을 검색해보고 혀를 내두른 롤 팬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꼭 주목해주세요. SKT는 증강현실 기술로 e스포츠를 색다르게 관람할 수 있는 앱 Jump AR을 내놨습니다. 이 Jump AR을 사용하면, LCK 결승전 티켓을 비롯해 2019 롤드컵 결승 투어 혜택까지 드립니다. 열렬한 롤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이번 Jump AR 프로모션을 함께 살펴볼게요!
롤드컵 보러 파리 가자~ 역대급 대혜자 대유잼 프로모션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Jump AR’ 앱을 다운로드하고 선수 응원 메시지를 남기거나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누르면 프로모션 참여 완료! 참여한 11,111명에게 추첨을 통해 롤 팬들이라면 가슴 두근거릴 선물들을 준비했는데요. 프랑스 파리 롤 월드 챔피언십 결승 투어(1명/2매), LoL 파크 현장투어 및 VR 스페셜 이벤트(10명), LCK 서머 결승전 티켓(100명), LoL 굿즈(1,000명), T 단기 데이터 1G(10,000명) 등,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8월 19일까지입니다. 그럼 프랑스 파리 롤드컵 경기장에서 페이커를 실물로 볼 날을 기대하며, 본격적으로 Jump AR 앱을 시작해볼까요?
언제 어디서든 LoL 파크로 순간이동 Jump!
오직 롤드컵 파리 투어만 기대하고 앱을 받았는데, ‘세상에…’라는 말이 절로 튀어나왔습니다. 어릴 적부터 e스포츠 20년 역사와 함께 했지만, 이렇게 신박한 응원법은 처음 봤습니다. 하늘에 별 따듯 힘겨운 티켓 예매 전쟁을 치렀던 분이라면, 한 번쯤은 경기장으로 순간 이동을 꿈꿔봤을 텐데요. Jump AR은 발 딛고 있는 장소에서 LoL 파크 경기장을 3D로 덧씌우는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e스포츠의 새로운 관람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앱을 실행한 뒤 ‘LoL파크로 순간 이동’을 누르고 나서 평평한 바닥을 향해 비춰보세요. 롤 팬들의 성지인 LoL 파크 경기장과 연결된 차원의 문이 만들어집니다. 스마트폰을 들고 뚜벅뚜벅 차원의 문으로 걸어가면, 화면은 이내 LoL 파크로 휘리릭 변하죠. 360도로 스마트폰을 움직여 실제로 온 듯 LoL 파크 내부를 살펴볼 수 있답니다. 물론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는 VR기기를 착용하면, 실제로 순간이동한 듯한 기분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겠죠?
LoL 파크 내부에 둥둥 떠있는 크리스털을 보셨나요? 바로 선수들과 팬들의 응원 영상이 담겨있는 크리스털입니다. Jump AR앱을 이용하면 응원 셀피를 촬영해 크리스털을 남길 수 있답니다. SKT T1의 열렬한 팬인 저는 페이커 선수와 에포트 선수에게 응원을 보냈는데요.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감사 인사를 들으니, 작년에 다녀오지 못했던 T1 팬미팅 자리에 참석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응원 메시지까지 남겼으니 이벤트 페이지에 가서 ‘응모하기’ 버튼도 꾸욱~!
지금까지 롤 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Jump AR 프로모션을 함께 살펴봤습니다. Jump AR 앱과 함께 내 최애 선수 응원도 하고 롤드컵 티켓까지 얻을 기회, 꼭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