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이 공식 후원하는 ‘UMF KOREA 2015’ 그 뜨거웠던 현장으로

if(document.location.href.split("/")[3]=='m'){ // };

SK텔레콤 고객님들은 어떤 음악을 즐겨 들으시나요? 요즘 세계적으로 널리 인기 있는 음악 중 하나는 바로 EDM(Electronic Dance Music)인데요. 강력한 전자음과 가슴을 울리는 베이스, 신나는 리듬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 EDM의 매력입니다.

SK텔레콤이 공식으로 후원하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이하: UMF KOREA 2015)가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6월 12일(금)부터 13일(토)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되었는데요. SK텔레콤에서는 5월 20일(수)부터 5월 31일(일)까지 ‘band 데이터 요금제’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님들 중 300분을 추첨하여 ‘UMF KOREA 2015’에 초대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여름 날씨만큼이나 뜨거웠던 ‘UMF KOREA 2015 현장’을 확인해 보실까요?

‘UMF KOREA 2015’에 참여하기 위해 잠실 종합운동장역에 도착하니 공연장 방향으로 안내하는 입간판이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금요일 낮에도 불구하고 일찍부터 EDM을 사랑하는 팬들이 도착하여 삼삼오오 광장에 모여있었습니다.

중앙 광장에 오니 SK텔레콤 부스가 이벤트 당첨자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이벤트 당첨 고객들은 현장에서 티켓을 직접 수령 할 수 있는데요. 미리 문자를 통해 이벤트 당첨 안내가 진행되어 현장에서는 신분증을 통한 본인 확인 후에 바로 티켓을 등록하고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UMF KOREA 2015’의 티켓은 위처럼 팔찌 모양으로 되어있는데요. 이 팔찌에는 NFC(근거리 통신) 기술이 내장되어 있어 신분증의 개인정보를 등록하여 재사용을 방지합니다.

그리고 SK텔레콤이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한 작은 선물을 티켓과 함께 제공하는데요. 모든 공연이 야외 스탠딩 공연으로 진행되는 ‘UMF KOREA 2015’를 편하게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휴대용 방석과 청결을 위한 ‘band 데이터’ 물티슈가 선물로 제공되었습니다. 이제 티켓과 선물도 챙겼으니 본격적으로 ‘UMF KOREA 2015’를 즐겨볼까요?

입장 구역 앞에 마련된 ‘UMF KOREA 2015’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안내 지도입니다. ‘UMF KOREA 2015’는 크게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해변 파티의 느낌이 물씬 나는 매직 비치 스테이지부터 지하 클럽 같은 언더그라운드 스테이지와 신나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라이브 스테이지, 마지막으로 유명 헤드라이너 DJ들이 공연하는 가장 큰 메인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UMF KOREA 2015’ 내부에서 판매되는 모든 음식물과 상품들은 현금이 아닌 T-머니로만 결제가 가능하므로 많은 관객이 T-머니를 충전하기 위해 줄을 서있었는데요. T-머니를 이용하면 따로 지갑을 챙길 필요가 없어 현금 분실 걱정 없이 편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입장하고 제일 처음 만날 수 있는 매직 비치 스테이지에는 각종 기념품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알록달록한 기념품들을 이용해서 UMF에 어울리는 개성 있는 패션을 완성 시킬 수 있겠죠?

라이브 스테이지로 가는 입구에서 반가운 SK텔레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벽면에 있는 SK텔레콤의 로고는 물론 현재 참신한 시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국내 최초 퓨전 사극 드라마 <이상하자>도 볼 수 있었는데요. 데이터 시대에 맞는 진정한 ‘band 데이터 요금제’를 선포한 차승원 임금님의 모습이 정말 유쾌하네요.

그렇게 도착한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오후 2시부터 공연이 시작되었는데요. 유명 헤드라이너 DJ들의 공연 시간이 많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른 시간부터 많은 관객이 모여 음악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공연을 즐기기 위해 ‘UMF KOREA 2015’ 메인 스테이지로 이동하였는데요. 간헐적 소나기가 내리는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DJ의 음악을 따라 부르며 신나게 춤추는 EDM 팬들의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신나게 뛰어놀다 보니 휴식이 절실했는데요. 입장할 때 받은 휴대용 방석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바닥에 앉아 휴식을 취하면서 곧 있을 헤드라이너들의 라인업을 검색하기도 하고 기대되는 DJ의 공연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대표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band LTE’와 함께라면 아무리 많은 사람이 몰려있는 공연장에서도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MF KOREA 2015’ 현장의 열기는 늦은 밤까지 쉬지 않고 계속되었는데요. 일렉트로닉, 힙합 등을 가리지 않고 음악을 즐기는 관객들의 모습에서 열정과 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UMF KOREA 2015’의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지금까지 SK텔레콤이 공식 후원하는 ‘UMF KOREA 2015’ 현장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SK텔레콤 공식 블로그는 SK텔레콤과 고객 여러분이 함께하는 자리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var sn='1001_11587';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