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스마트청구서, ‘스마트앱어워드2015’ ‘브랜드/쇼핑 부문 통합 대상’ 수상! – T뉴스

if(document.location.href.split("/")[3]=='m'){ // };

SK텔레콤은 SK텔레콤의 전자 요금청구서 애플리케이션 ‘T스마트청구서’가 ‘스마트앱어워드2015’에서 ‘브랜드/쇼핑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 해 동안 국내에서 개발 및 업데이트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평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올해로 6회째를 맞았습니다.

이번 대상 수상은 ‘T스마트청구서’의 디자인/콘텐츠/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은 것으로, ‘T스마트청구서’는 ▲ 고객이 청구서 항목 및 디자인 직접 설정 ▲ 청구 요약 및 납부 정보 등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통신요금 외에도 카드 명세서, 도시가스 고지서, 각종 세금 고지서, 선관위•적십자 등의 기부신청서 등의 열람도 제공해 활용도가 높습니다.

SK텔레콤은 2010년 12월 국내 통신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전자청구서인 ‘T스마트청구서’를 도입한 바 있으며 현재 1,300만명 이상의 고객이 사용 중입니다.

‘T스마트청구서’는 ▲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통신요금 및 부가서비스 이용 내역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 종이청구서 사용으로 인한 불필요한 자원 낭비를 막고 ▲ 청구서 분실에 따른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SK텔레콤 안근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 맞춤형의 청구서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및 기능을 대폭 개선한 T스마트청구서가 이번 수상으로 인해 고객에게 더욱 인지도를 높여갈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되길 바란다”며 “T스마트청구서 이용을 통해 자원 낭비를 방지하고, 환경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다는 점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var sn='1001_12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