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G8 예약 판매 실시

– 15일부터 SK텔레콤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서 예약구매 가능
– ‘SKT Light-Plan’, ‘텔로’ 카드 활용 시 2년간 최대 98만 4000원 할인
– ‘G8클럽’ 가입하면 1년뒤 최신 LG플래그십 핸드폰을 반값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이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shop.tworld.co.kr)에서 ‘LG G8 ThinQ(이하 G8 ThinQ)’ 예약판매를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G8 ThinQ(128GB)’의 출고가는 897,600원이다.

‘G8 ThinQ’는 리시버 홀을 없앤 앞면 디자인과 후면 카메라를 넣은 ‘언더 글래스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터치하지 않고 조작이 가능한 에어모션 인터페이스를 최초로 적용, 전화 수발신 및 음악과 영상 등을 터치없이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화면에서 소리가 나는 ‘디스플레이 스피커’와 ‘붐박스 스피커’ 기능을 적용해 블루투스 스피커 없이 ‘G8 ThinQ’만으로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에서 ‘G8 ThinQ’를 구매하는 고객은 총 98만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Light-Plan’을 이용하면 전월 70만 원 이상 사용 시 24개월간 최대 48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Tello 카드’도 전월 실적이 70만 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만 4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SK텔레콤 고객은 ‘G8클럽’를 활용해 스마트폰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G8클럽’ 이용 고객은 구매 12개월* 뒤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 후 다음 LG플래그십 핸드폰을 구매할 때 잔여할부금의 최대 50%를 면제받을 수 있다.
*24개월 할부 기준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에겐 사은품이 제공된다. ‘T월드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은 ▲Carota X에이프릴스톤 가정용 충전Set ▲CAROTA무선충전패드 ▲Klug무선 미니 마사지기 ▲X-CAM 짐벌 휴대용 영상 촬영기 등 4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에서 ‘G8 ThinQ’를 예약하는 고객은 LG전자가 제공하는 혜택도 받는다. LG전자는 예약고객에게 1년 내 액정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를 지원하며, G8 전용케이스 6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G8 예약 판매 실시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