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LG G5’ 온·오프라인 체험행사 실시

– 차주 내 전국 300여개 매장에 체험기기 설치 완료… ‘LG 프렌즈’도 체험 가능
– 25일부터 온라인 사이트에서 ‘G5 체험구매 이벤트’ 선착순 100명 모집해 14일간 체험 후 구매 기회 제공

서대문구 홍제동에 위치한 SK텔레콤 ‘LG G5’ 체험 매장에서 홍보 모델이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G5’를 선보이고 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차주부터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를 통해 대대적으로 ‘LG G5’ 온·오프라인 체험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차주 내로 전국 300여개 매장에 ‘LG G5’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설치하고,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해 출시 이후에도 일정 기간 운영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LG G5’의 주변기기인 ‘LG 프렌즈’ ▲하이파이(Hi-Fi) 플러스 ▲B&O(뱅앤올룹슨) 이어폰 ▲360캠 ▲360 VR 등도 매장에서 함께 체험 가능하다.

SK텔레콤은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해 ‘G5 체험구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25일 10시부터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를 통해 선착순으로 10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G5 체험구매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은 국내에서 가장 빠른 일정으로 출시일 이전에 제품을 수령 받아 볼 수 있다. 또, 14일간 체험한 후에 구매 여부를 최종 결정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우수 구매후기를 남긴 5명의 고객에게 스마트워치 ‘LG 워치 어베인’을 증정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LG G5’ 출시를 맞아 고객에게 사전 체험 기회를 최대한 제공하는데 방향을 맞추고, 별도 프로모션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