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함께 성장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공동 개발, 국내외 시장 공동 진출 등 23개 우수 협력사 선정
– 인증패 전달 및 동반성장 혜택 우선 지원… 해외 연수 기회도

동반성장, SK텔레콤파트너스데이

12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에서 SK텔레콤 유영상 전략기획부문장(맨 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과 사업부문을 대표하는 임원, 우수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동반성장, SK텔레콤파트너스데이

12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에서 SK텔레콤 유영상 전략기획부문장이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에게 ‘우수 협력사’ 인증패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은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트너스 데이’는 지난 2006년 시작해 올해로 12년째를 맞는 SK텔레콤의 대표적인 동반성장 행사이다. SK텔레콤은 ‘파트너스 데이’에서 협력사와 함께 올 한 해 동반성장 성과를 나누고 향후 동반성장 방향을 논의한다.

12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SK텔레콤 각 사업부문을 대표하는 임원들과 우수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날 SK텔레콤은 종합기술원, IoT사업부문, Infra부문 등과 함께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 총 23개 업체를 선정해 ‘우수 협력사’ 인증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 협력사 : SK텔레콤과 공동 개발, 국내외 시장 공동 진출 등 동반성장에 기여한 바가 큰 협력사

SK텔레콤은 이날 선정된 우수 협력사에 인증패를 전달했다. 또, 내년 중 동반성장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혜택을 우선 지원하고 기업별 우수 임직원 대상 해외연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지난 6월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2016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5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또, 지난 8월 SK텔레콤은 SK㈜ 및 주요 관계사와 함께 ▲법규와 제도 준수를 통한 공정거래 실천 ▲일자리 창출을 통한 경제 활성화 노력 ▲경제·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한 상생추구 등을 결의했다.

SK텔레콤은 “향후에도 협력사와 동반 성장하며 우리나라 산업 전반의 효율성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