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V50 ThinQ 개통 시작

– 10일부터 SK텔레콤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서 구매 가능
– ‘SKT Light Plan’, ‘텔로’ 카드 활용 시 2년간 최대 108만 4000원 할인
– SK텔레콤 5GX모델 손흥민 선수 출전하는 유럽축구 결승 관람 이벤트 진행

SK텔레콤이 5월 10일부터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V50’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은 SK텔레콤 홍보모델이 ‘V50’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이 10일부터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shop.tworld.co.kr)에서 ‘LG V50 ThinQ(이하 V50)’ 판매를 시작했다. ‘V50(128GB)’의 출고가는 1,199,000원이다.

‘V50’ 구매 고객은 무료로 제공되는 듀얼스크린을 통해 두 개의 앱을 멀티태스킹하며 5G를 즐길 수 있다. 특히 SK텔레콤은 듀얼스크린에서 oksusu 앱을 통해 실시간 채팅, 채널 탐색, 편성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실시간 TV시청을 더 편리하게 제공한다.

또한 6월 중순부터는 한 화면에서는 실시간 중계를 보고 다른 화면으로는 타 구장 화면, 와이드뷰, 타임머신 등을 볼 수 있는 ‘V50 특화 oksusu 5GX 프로야구 중계’도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에서 ‘V50’를 구매하는 고객은 총 108만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Light Plan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70만원 이상 사용시 24개월간 최대 4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롯데 ‘Tello 카드’도 전월 실적이 70만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만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 ‘SKT Light Plan신한카드’ 5/31일 이전 가입, 최소 5만원 이상 장기할부 조건

여기에 카드를 발급받은 후 LG PAY에 신한카드를 등록해 익월 실적 30만원 이상 결제한 경우, 최대 캐시백 1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5GX 및 V50 출시 기념 SK텔레콤 5GX모델인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유럽축구 결승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0일까지 기간 내 SNS 미션 참여 후 T월드 다이렉트 응모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5명을 선정, 1인 2매씩 ‘유럽 축구 결승전 관람권(in Madrid) + 왕복 항공권 + 숙박권’을 제공한다.

타 통신사와 달리 SK텔레콤 고객은 사용하던 G6, V20 단말을 반납하면 제조사와 동일한 보상가액을 즉시 할부원금에서 할인 받는 ‘T안심보상’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