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T 5GX 마법 사진관’에서 내 마음을 사로잡은 추억을 뽑아보세요

– ‘SKT 5GX 마법 사진관’서 고객 추억 속 사진, 영상 고화질로 업그레이드해 선물
– 총 5,232명이 응모… 가족 사진이 60% 차지, 친구와 함께한 사진은 20%
– 11일까지 SKT 공식 블로그에서 ‘SKT 5GX 마법사진관 No.1 픽’ 이벤트 시행
– 1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치킨∙커피 교환권 150개 등 푸짐한 경품이 가득

 

‘SKT 5GX 마법사진관’에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추억을 뽑아보세요.

A씨는 얼마전 어머니의 핸드폰에서 본인의 유치원 졸업식 영상을 발견했다. 작은 손으로 하모니카를 연주하던 아이는 어느새 커서 20살이 됐다. 저화질 영상을 매일 보시는 어머니께 ‘SKT 5GX 마법 사진관’을 통해 고화질로 업그레이드한 영상을 선물했다. 영상을 통해 어머니와 생생한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어 즐겁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은 ‘SKT 5GX 마법 사진관’에 응모한 동영상과 사진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 추억을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 ‘SKT 5GX 마법 사진관 No.1픽’을 11일까지 시행한다.

SK텔레콤은 5월 7일부터 23일까지 자사의 ‘5GX 슈퍼노바’ 기술을 활용한 ‘SKT 5GX 마법 사진관’을 운영한 바 있다. 고객들의 옛 사진과 동영상의 화질을 최신 AI 기술로 개선해 선물했다. ‘5GX 슈퍼노바’ 기술은 딥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사진과 동영상의 화질 및 음질을 개선하는 기술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화질 개선을 요청한 5천여 작품 중 엄선한 총 12개의 영상,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부모님께 선물하기 위한 어린시절 영상 ▲학창시절 추억을 되살리기 위한 친구들과의 여행 사진 등이 후보에 올랐다. 투표는 SK텔레콤 공식 블로그 ‘SKT 인사이트(www.sktinsight.com/magicphotopick)’에서 가능하다.

SK텔레콤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영상의 주인공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선물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권 50개, 아메리카노 교환권 100개를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5GX 마법 사진관’ 시행 기간 동안 약 150만 명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했으며, 총 5,232명이 사진과 동영상 고화질 업그레이드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응모한 사진과 영상 총 5천여 건을 분석한 결과, 가족 관련 추억이 전체 응모 기록물의 60%로 대다수를 차지했다. 구체적으로 부모님 27%, 자녀가 16%였으며, 본인과 가족이 함께 나온 기록물은 약 17%였다.

이어 친구들과 함께 찍은 추억이 20%, 어린 시절 본인 사진이 8%로 뒤를 이었다.반려동물 사진과 영상도 약 4%를 차지했다.

SK텔레콤 송광현 PR2실장은 “SK텔레콤은 모든 고객의 추억이 생생하게 간직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5GX 기술로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5GX 마법 사진관 관련 동영상 URL : https://youtu.be/sjLUCAvXo34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