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멤버십’, 신개념 혜택으로 개편

– T멤버십 혜택 이용 시 결제금액 5천원당 최대 50MB 데이터 적립 혜택 신설
– 할인 금액의 100% 만큼 11번가 쇼핑 포인트 돌려주는 혜택도
– 뷰티케어 · 박물관 · 지역 유명 베이커리 등 제휴처 확대… 옥수수 혜택도 전 고객에게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데이터 중심 시대에 발 맞춰 「T멤버십」을 데이터 적립 혜택 등을 포함한 신개념 멤버십으로 내달 1일 전면 개편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는 ▲T멤버십 이용 시 기본 할인에 더해 데이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데이터플러스 T멤버십」 론칭 ▲T멤버십 할인금액의 100%만큼 11번가 쇼핑 포인트 추가 적립 등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혜택을 더하고, 기존 할인율을 등급별로 조정하는 내용 등이 포함돼 있다.

멤버십도 데이터 시대… T멤버십 쓸 때 마다 ‘데이터 적립’ 받는다

먼저 SK텔레콤은 고객의 모바일 라이프가 데이터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상황에 발맞춰 T멤버십 고객이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과 함께 데이터도 적립 받을 수 있는 「데이터플러스 T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1][1]

「데이터플러스 T멤버십」은 총 10개 제휴처에서 T멤버십 이용 시 이용 금액 5천원당 25MB 또는50MB의 데이터가 적립되는 ‘적립형’(8개 제휴처)과 이용 건당 100MB 데이터 쿠폰을 제공받는 ‘쿠폰형’(2개 제휴처)으로 나뉜다.

적립형 데이터는 50 · 100 · 500 · 1,000MB 단위로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나 앱을 통해 고객 본인이 충전해 사용하거나 가족 ·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쿠폰형 데이터는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T멤버십’ 할인 받은 만큼 ‘11번가 쇼핑 포인트’ 추가 제공

아울러 SK텔레콤은 기존 T멤버십 「보너스 캐쉬백」 제휴 혜택을 「11번가 더줌 포인트」로 개편해 고객이 실질적으로 받는 혜택을 강화한다.

「11번가 더줌 포인트」는 CU · 뚜레쥬르 · 미스터피자 등 총 8개 인기 멤버십 제휴처에서 T멤버십 이용 시, 고객이 받은 할인금액의 100%를 11번가에서 사용 가능한 OK 캐쉬백 더줌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기존 「보너스 캐쉬백」이 제휴처에서 할인금액의 1%를 OK캐쉬백 포인트로 돌려주는 것과 비교해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이 훨씬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11번가 더줌 포인트」로 적립된 포인트는 고객이 11번가에서 상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11번가의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 받을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T멤버십 고객들은 한 매장에서 멤버십 기본 할인과 데이터 적립, 11번가 쇼핑포인트 혜택을 모두 받아 멤버십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T멤버십’ VIP/골드 고객이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에서 가족 외식으로 10만원을 결제한다면, 기본 2만원 할인(결제금액 20%)에 더해 1만원 상당의 데이터 500MB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11번가 쇼핑 포인트 2만원도 받아 총 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같은 기준으로 T멤버십 실버/일반 고객은 빕스 10% 할인 적용 받아 총 3만원 상당의 혜택

뷰티케어 · 박물관 · 지역 유명 베이커리 등 제휴처 확대 통해 차별화된 고객 혜택 제공할 것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6월 중 뷰티케어 · 박물관 · 지역 유명 베이커리 등으로 제휴처를 확대하고, 기존 ‘T플’ 멤버십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옥수수’ 할인 혜택도 전 멤버십 고객이 20~50%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SK텔레콤은 지난 4월부터 T맵 택시 · 쏘카 · 서울투어버스 · 신라면세점 등과 제휴를 맺고 T멤버십 혜택을 제공해 왔다.

SK텔레콤은 데이터 시대 맞춤형 멤버십 도입에 따라 일부 제휴처 할인율 조정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 주지원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데이터 시대에 발맞춰 T멤버십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멤버십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했다”면서 “SK텔레콤은 고객이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T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1][1] ※ 미래부 3월 무선데이터트래픽 통계에 따르면 LTE 스마트폰 고객 1인당 월 평균 데이터 사용량은 지난해 4월 3,495MB에서 올해 3월 4,630MB로 약 32.5% 증가하는 등 고객의 모바일 라이프가 데이터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음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