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노트8 리니지2 레볼루션 한정판’ 단독 출시

– 13일부터 15일까지 T월드다이렉트에서 예약가입 ··· 출고가 133만1천원
– 삼성전자 덱스와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 아이템 제공 ··· 1만대 한정 판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이 삼성전자, 넷마블게임즈와 함께 ‘노트8 리니지2 레볼루션 한정판’을 16일 단독 출시한다.

‘노트8 리니지2 레볼루션 한정판’의 출고가는 133만 1천 원이고, 1만 대 수량으로 판매된다. 사전예약은 13일부터 15일까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shop.tworld.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국내를 비롯해 일본 등 아시아 11개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SK텔레콤은 ‘리니지2 레볼루션’ 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추가 사은품 및 희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트8 리니지2 레볼루션 한정판’은 스마트폰을 TV, 모니터에 연결해 대화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삼성 덱스 ▲HDMI 케이블 ▲리니지 게임 희귀 아이템* 등으로 구성됐다.

*스팀비틀(R등급) 아이템 4종 / 희귀 등급의 장비 패키지 / 희귀 소모품 패키지 중 택 1

올해 말까지 ‘노트8 리니지2 레볼루션 한정판’을 구입한 고객은 ‘네모닉 프린터’나 ‘알로 배터리 세트’*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삼성전자 정품 배터리팩 또는 알칸타라 커버 중 하나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까지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