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아이폰8 출시, 사진 감상하면서 개통한다

사전예약 고객 40명 초청해 아이폰 사진전 개최 ··· ‘문화가 있는 개통 행사’
– 초청된 모든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상품권 제공 ··· 현장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까지 추가 선물
– 사전예약 고객 중 55%가 20대 고객 ··· 10대 후반 20대 초반 ‘1724’세대 고객도 25%로 큰 비중 차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이 3일 오전 8시부터 서울 중구에 위치한 ‘루프트 커피’에서 ‘아이폰8’ 개통 행사를 연다.

특히 이번 행사는 ‘문화가 있는 개통 행사’ 콘셉트다. 이번 개통 행사에 초청된 SK텔레콤 고객은 아이폰으로 촬영된 사진 작품을 감상하면서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커피를 마시며 아이폰8을 개통한다.

SK텔레콤은 개통행사에 초청된 아이폰8 사전예약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Air Pods) ▲스타벅스 상품권(5만원권)과 텀블러 등을 선물한다.

또한 SK텔레콤의 신규 아이폰8 광고 모델 ‘설인아’ 씨가 행사에 참석해 사전예약 고객에게 ▲맥북 에어(256GB) ▲아이패드 12.9형 모델 ▲누구 미니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고객 분석 결과, 20대 고객이 전체 사전예약 고객 중 절반(약 55%)을 차지해 아이폰8 사전예약을 주도했다.

특히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1724고객’이 사전예약을 신청한 비율은 전체의 25%로 나타나 아이폰에 대한 젊은 층의 높은 관심을 반증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아이폰8을 고객을 위해 ▲최대 60만원의 제휴카드 혜택 ▲최대 20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 ▲배달의 민족, 쏘카, 29cm 등 제휴 혜택인 ‘웰컴팩’ 등을 한번에 제공하는 ‘슈퍼 세이브(Super Save)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