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1700만 LTE고객 모두에게 T프리미엄 플러스 무료 제공

– 고화질 VOD부터 게임 혜택까지 비용 부담없이 즐기는 고품격 콘텐츠 서비스
– 영화, 게임, e북, 실시간TV 등 8개 카테고리 내 콘텐츠 무제한 이용 가능
– LTE 고객 모두에게 3개 카테고리 기본 제공, 요금제 별 추가 3~5종 이용 가능
– 빨라진 데이터 속도만큼 풍부한 콘텐츠 혜택 제공으로 고객 만족 앞장설 것

SK텔레콤(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4배 빠른 LTE-A 시대를 맞아 고객들이 고화질, 대용량 멀티미디어 콘텐츠부터 유명 게임까지 콘텐츠 이용료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LTE특화 서비스 ‘T프리미엄 플러스(T freemium plus)’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T프리미엄 플러스’는 기존 ‘T프리미엄(T freemium)’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SK텔레콤 LTE요금제 가입고객에게 매월 영화, 음악, 게임, 만화, e북, 쇼핑, 실시간TV, 스포츠 등 총 8종의 카테고리 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T프리미엄’은 SK텔레콤이 지난 ’12년 4월 도입한 LTE특화 서비스로, 출시 이후 약 350만명의 고객들이 월 평균 700만건의 콘텐츠를 이용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기존 ‘T프리미엄’이 매월 2만 점의 포인트 내에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었다면, ‘T프리미엄 플러스’는 카테고리 내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요금제 별로 이용 가능한 카테고리 상이)

LTE52 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의 경우, 영화, 실시간TV, 쇼핑, 스포츠 등 4종의 카테고리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나머지 4종(음악, 게임, 만화, e북) 중 2종의 추가 카테고리를 선택, 총 6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LTE 80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은 8종의 카테고리 혜택 모두 이용 가능하다.

특히 LTE52미만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만화, 스포츠, 쇼핑 등 3개 카테고리의 혜택을 제공, SK텔레콤 LTE고객이라면 누구나 ‘T프리미엄 플러스’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족 결합 고객들을 위해서는 가입 LTE요금제와 상관없이 모두 LTE 52 요금제에 준하는 6종의 카테코리 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혜택의 폭을 넓혔다.

카테고리 별 제공 되는 콘텐츠 혜택은 다음과 같다.

‘무비 플러스’는 극장 개봉 3개월 내의 최신 영화 3~4편을 비롯, 매월 13편 이상의 영화 VOD를 제공한다. 해당 영화는 모두 시중에서 유료로 판매 중인 최신작으로, 2월에는 ‘명량’을 포함해 ‘빅매치’, ‘왓 이프’ 등 최신 인기 영화 13편이 제공될 예정이다.

‘TV플러스’는 지상파TV 프로그램 시청이 가능한 월 3천원 상당의 Btv 모바일 월정액권을, ‘쇼핑 플러스’는 11번가, 이마트몰, 인터파크 등 국내 주요 모바일 쇼핑몰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스포츠 플러스’는 T스포츠를 통해 제공되는 프로야구, 프로축구, 프로농구, 골프 등 인기 주요 경기 초고화질 VOD를 제공한다.

‘게임 플러스’는 ‘별이되어라’ 등 T스토어 최신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캐시 5천 포인트를, ‘뮤직 플러스’는 500여 개 음악 채널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라디오 서비스 이용권을 각각 제공한다.

‘e북 플러스’는 매월 25권의 각종 인기 도서를, ‘코믹 플러스’는 국내 유명 작가들의 인기 만화를 매월 2백권 이상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새로 출시되는 ‘T프리미엄 플러스’를 통해 콘텐츠 무료 제공을 대폭 확대, 고객들의 체감 혜택을 높이는 것은 물론, 콘텐츠 산업의 선순환적 생태계 발전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T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는 T스토어(www.tstore.co.kr)를 통해 전용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 안드로이드 OS에서 이용 가능, iOS에서는 이용 불가

SK텔레콤 임봉호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네트워크 진화 발전을 선도해온 SK텔레콤은 빨라진 속도만큼이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국내 1위 통신사업자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참고자료1 : ‘T프리미엄 플러스(T freemiuim plus)’ 소개

o 대상 고객 : LTE 요금제 이용중인 모든 SK텔레콤 고객

o 제공 혜택 : 영화, 게임, 쇼핑, 음악 등 8종의 카테고리에서 매월 고품격 인기 콘텐츠 무료 제공(단,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부과)

o 제공 기간 : ’15.2.1(일) ~ ’15.12.31(월)

o 이용 방법

1) T Store에서 ‘T프리미엄 플러스(T freemium+)’ 애플리케이션을 LTE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

2) LTE 52요금제 미만 고객: 만화, 스포츠, 쇼핑 혜택 제공

LTE52요금제 이상, LTE80요금제 미만 고객: 영화, TV, 쇼핑, 스포츠 기본 제공

게임, 음악, e북, 만화 중 추가 2종 선택가능

LTE80 요금제 이상 고객: 8개 카테고리 모두 이용 가능

■ 참고자료2 : ‘T프리미엄 플러스’ 이용 화면

■ 참고자료3 : ‘T프리미엄 플러스’ 2월 제공 컨텐츠 List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