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만의 블루 노트, 전국 각지서 직접 만난다

– ‘노트10 체험 트레일러’ 20일 부터 전국 투어 시작
– ‘에어액션’ 등 노트10 기능 외 ‘Jump VR·AR’·‘멀티뷰’등 다양한 서비스 체험도

SK텔레콤의 ‘노트10 체험 트레일러’가 전국 주요 5GX 클러스터 도시를 방문한다.

SK텔레콤만의 블루 노트를 체험할 수 있는 ‘블루 트레일러’가 5GX클러스터가 있는 광주, 대전, 부산, 대구, 인천 등 전국 주요 도시를 방문한다.

2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출정식을 갖고 전국으로 출발할 ‘SKT 노트10 체험 트레일러’에서는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10 단말을 직접 사용하며 노트10만의 ‘에어액션’을 이용한 FLO제어 등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SKT의 실감 VR영상을 즐길 수 있는 ‘Jump VR’, AR동물원을 만날 수 있는 ‘Jump AR’, ‘LOL멀티뷰’, ‘T전화 배경분리’ 등 SKT만의 차별화된 5GX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노트10은 전국 T world 매장에서도 체험 가능하다.

SK텔레콤 양맹석 5GX서비스사업그룹장은 “갤럭시 노트10 출시를 맞아 Jump AR, Jump VR, 멀티뷰 등 당사의 5GX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5GX 체험 트레일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전국 방방곡곡 고객이 계신 곳을 찾아가 당사의 5GX 서비스를 알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