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갤럭시 와이드’ 단독 출시

– 출고가 319,000원… band 100 요금제 지원금 220,000원으로 99,000원 구매
– 4일부터 7일간 ‘장기하와 얼굴들’ 등 ‘갤럭시 와이드 밴드’ 전국 버스킹 공연
– 7월말까지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무료 모바일 콘텐츠 이용권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30만원대 5.5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와이드(Wide)’를 오는 4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를 통해 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갤럭시 와이드’의 출고가는 319,000원이다. band100 요금제 기준 공시지원금 220,000원으로 9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갤럭시 와이드’는 ▲5.5인치 대화면 ▲1300만 화소 후면카메라 ▲2GB/16GB 메모리 ▲NFC, DMB 기능 ▲가죽 느낌의 ‘소프트필(Soft feel)’ 후면 디자인 등 가격 대비 탄탄한 기본 사양을 갖췄다. 또한, SK텔레콤의 최신 생활가치플랫폼 ‘T페이’, ‘케이크’, ‘T라이프’, ‘쿠키즈’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갤럭시 와이드’ 출시를 맞아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장기하와 얼굴들’, ‘소심한 오빠들’, ‘분리수거’ 등 유명 밴드로 ‘갤럭시 와이드 밴드’를 구성해 전국 버스킹(busking) 공연을 진행한다. 제품 컨셉에 맞게 ‘와이드하게 즐겨라’라는 모토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지에서 공연장이 아닌 도심 속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http://sktgalaxywide.com/)에서 상세 정보 확인 후 참여 신청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주요 공연 실황을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실시간 중계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7월말까지 ‘갤럭시 와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 5천원 이용권,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 5천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 본부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기본 기능에 충실한 실속형 스마트폰을 찾는 고객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라며, “5.5인치 대화면의 ’갤럭시 와이드’를 포함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실속형 스마트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