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um 모바일, 경기 시흥시에 ICT 꿈나무를 싹 틔우다

– 경기도 시흥시 시화초등학교에서 2/5(목)~7(토) 3일간 학생 및 지역 주민 대상으로 ICT 체험공간 전시
– 즐거운 공부법 강연 ∙ 스마트폰 중독 예방 교육 ∙ 찾아가는 A/S센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전국 각지의 ICT 꿈나무를 찾아가는 SK텔레콤의 이동형 ICT 체험관 ‘T.um 모바일’이 이번엔 경기도 시흥시를 방문했다.

SK텔레콤(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시화초등학교에 자사의 이동형 ICT 체험관 ‘T.um(티움) 모바일’을 설치하고, 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전시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3일간 티움 모바일의 체험 공간 전시와 함께 ▲즐거운 공부법을 알려주는 어린이 멘토링 콘서트 ▲스마트로봇 코딩 스쿨 ▲스마트폰 중독예방 교육 ▲찾아가는 A/S센터 ▲찾아가는 지점 서비스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티움 모바일 시화초등학교 전시는 해당 학교 학생은 물론, 시흥시에 거주하는 일반인과 학생 모두 관람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이번 티움 모바일 방문이 시화초등학교 일대 다문화 가정 자녀들에게 귀중한 ICT 체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SK텔레콤의 티움 모바일은 지난해 8월 서울 지역 전시를 시작으로 인천, 해남, 울진 등 총 6곳을 방문했으며, 누적 관람객은 7만 8천명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