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B tv모바일 고객이라면 설 연휴 TV 시청이 완전 무료!

– 설 연휴 기간 B tv 모바일 시청 시 LTE 데이터 통화료 무료 제공
– 프로모션 기간 중 신규가입 시 최신 콘텐츠 시청 시 활용 가능한 1만 포인트 전원 증정

SK텔레콤(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설 연휴 기간 ‘B tv 모바일’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LTE 데이터 통화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17일부터 23일까지 총 7일간 펼친다고 밝혔다.

LTE데이터 통화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는 KBS, MBC, SBS 등 지상파 채널, tvN등 CJ 계열의 모든 채널, jtbc 등 종편 4개 채널, 24시간 음악방송 채널 등 총 82개의 실시간 채널과 3만여편의 다시 보기 콘텐츠 등 B tv 모바일 내에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가 해당된다.

이 기간 동안B tv 모바일에 신규 가입한 후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B포인트 1만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공되는 B포인트로는 최신영화, 드라마, 연예오락 프로그램 등을 요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SNS를 통해 덕담을 공유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100명에게 케익,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새해 덕담 나누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김종원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이번 설 연휴 기간이 길어 자칫 지루해질 수 있으나, B tv 모바일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어, 연휴기간 최적의 TV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