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로밍 신청하고 호텔 숙박권·여행 캐리어 받는다

– 6월 로밍 신청 고객 매년 10% 씩 증가 ··· 이른 휴가 떠나는 고객 대상 이벤트
– 여행 목적지·기간 입력하면 T로밍 요금제 추천 ···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 개편

한국관광공사가 집계한 국민 출국자 수 통계에 따르면 2012년부터 2016년까지 5년간 6월 출국자가 매년 12%씩 증가하고 있다. 붐비는 7~8월 휴가철을 피하고 싶은 ‘얼리버드(Earlybird) 휴가족(族)’이 늘어난 데 따른 것이란 분석이다.

SK텔레콤이 T로밍 이용고객을 분석한 결과, 6월에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도 최근 4년간 평균 10% 이상 지속 증가했다.

이에 SK텔레콤은 이른 여름휴가를 떠나는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해 호텔 숙박권, 여행용 가방 및 로밍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프리썸머(Pre-Summer) 이벤트’를 오는 7월 2일까지 실시한다.

SK텔레콤 고객이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m.troaming.co.kr)에서 요금제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 신라호텔 1박 숙박권(3명), 리모와 고급 캐리어(3명) 및 ‘T로밍 원패스(OnePass) 100’ 요금제 1일 무료 이용권(500명)까지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20일 T로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프리썸머(Pre-Summer) 이벤트’와 함께 SK텔레콤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해외에서 T로밍 서비스를 신청하더라도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T로밍 추천 요금제’까지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T로밍 고객은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에 여행 목적지와 기간을 입력하면 최적의 T로밍 요금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는 해외에서 접속해도 데이터 차감 없이 무료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