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아이들의 친구 ‘포켓몬’, ‘누구’와 ‘데쿠’ 만나다

– ‘누구’ 포켓몬 에디션 출시…한정판 스티커, ‘포켓몬GO’ 게임 아이템 3종 증정
– ‘데이터쿠폰’도 포켓몬 에디션 나와…추가 아이템 선착순 10만명 증정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은 인공지능 기기 ‘누구’를 꾸밀 수 있는 포켓몬 스티커와 모바일 게임 ‘포켓몬GO’ 아이템을 제공하는 ‘누구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누구 포켓몬 에디션’은 5천개 한정이다. 한정판 포켓몬 캐릭터 박스로 포장된 ‘누구’를 구매하면, ‘포켓몬 고’ 스티커와 몬스터볼/알/향로 등 포켓몬고 게임 아이템 3종을 제공받는다.

‘누구’ 포켓몬 에디션은 11번가, 지마켓, 티몬, T월드 다이렉트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 9천원이다.

누구, 포켓몬 에디션, 포켓몬GO, SK텔레콤, 누구 포켓몬 에디션

‘데이터쿠폰’도 포켓몬을 입었다. SK텔레콤은 포켓몬 인기 캐릭터 6종이 디자인된 ‘T데이터쿠폰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한다. SK텔레콤은 ‘온라인 카드’를 먼저 출시하고, 실물 카드는 6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T데이터쿠폰 포켓몬 에디션’은 SK텔레콤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00MB 데이터와 포켓몬고 게임 아이템 3종(몬스터볼, 알, 향로)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5% 확률로 한정 아이템(‘아바타’ 의상)도 추가 제공된다. 10만명 선착순으로 ‘루어모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누구, 포켓몬 에디션, 포켓몬GO, SK텔레콤, 누구 포켓몬 에디션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