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오픈 골프 대회에 ‘VR 열기구’∙’VR잠수함’ 등 ‘5G 응용 서비스 체험 공간’ 마련
SK텔레콤은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에서 ‘SK텔레콤 오픈’을 개최하고, 5G 시대의 실감형 미디어 서비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5G 응용 서비스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람객들이 18일 5G 열기구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관람객들이 18일 5G 잠수함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은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에서 ‘SK텔레콤 오픈’을 개최하고, 5G 시대의 실감형 미디어 서비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5G 응용 서비스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체험 공간에는 ‘VR잠수함’, ‘VR 열기구’ 등 5G가 선보일 미디어 서비스를 고객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기들이 마련되어 있다. ‘VR 잠수함’을 체험하는 관람객이 VR 기기를 눈에 쓰고 잠수함에 올라타면, 가상 공간 속에서 실제 바닷속을 탐험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SK텔레콤 오픈은 갤러리뿐만 아니라 인천 지역 초등학생, 중학생 등도 초청 방문하는 축제”라면서, “5G 응용 서비스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