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5G 수놓은 인천 SK구장 “5G 체험으로 인산인해”

– 5G커넥티드카 타고 시구자 등장 화제 …5G테마파크도 체험객으로 ‘북적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은 ‘인천 SK행복드림구장’(이하 SK구장) 내외부에서 시연한 5G 스타디움과 테마파크가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5G커넥티드카, 360라이브존, 멀티뷰, AR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5G스타디움’과 4D행글라이더, 잠수함, 번지점프 체험으로 이뤄진 테마파크 ‘5G어드벤처’를 지난달 31일부터 2일까지 프로야구 개막 3연전에 맞춰 운영하고 있다.

지난 31일 시구 · 시타자(오승주 씨, 오찬영 · 다니엘 · 요셉 군)는 5G커넥티드카를 타고 마운드에 등장했다. 시구자의 생생한 표정이 대형 전광판에 5G로 생중계돼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아울러 SK구장 외부에 설치된 ‘5G어드벤처’에도 많은 관람객 및 어린이들이 방문해 5G 등이 펼칠 미래 세상을 경험했다. 지난 31일 SK텔레콤의 초대로 방문한 송삼초등학교(경기도 여주시 소재) 야구부 학생 12명은 5G어드벤쳐 체험, SK구장 곳곳을 체험하는 기회를 얻기도 했다.

SK텔레콤은 5G 등 미래 기술을 고객들이 눈 앞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장소에서 5G 체험시설을 운영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