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방탄소년단·SK텔레콤, 새학기 시즌에 통했다

– ‘방탄소년단’ 10만대 1 경쟁률 뚫고 학교 방문… 「T월드 다녀오겠습니다」 프로모션, 높은 청소년 고객 관심 속 판매도 껑충
– 고객 감사 의미로 9일부터 총 5만명에게 ‘T데이터쿠폰’ 선물 이벤트 진행

SK텔레콤(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이 2월 17일부터 3월 2일까지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T월드 다녀오겠습니다」 프로모션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6일 최근 개학한 한 중학교에 직접 방문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방탄소년단 학교 방문 이벤트의 응모 경쟁률은 10만 대 1에 달했고, 방탄소년단 피규어 응모 경쟁률도 30대 1을 넘어섰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www.tworldgo.com) 방문자 수는 약 50만명 이었고, 매장에 준비한 경품 응모권 100만 장은 모두 소진됐다.

SK텔레콤은 이번 프로모션에 힘입어 만 18세 이하 청소년 고객의 2월 휴대폰 개통 건수가 1월 대비 약 1.5배 늘었고, 키즈폰은 약 3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청소년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9일부터 18일까지 ‘T데이터쿠폰 50MB’를 선물하는 「데쿠로 인사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5천명씩 선착순으로 열흘간 총 5만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지인에게 입학 축하 메시지와 데이터쿠폰을 함께 선물하고 싶은 고객은 ‘T데이터쿠폰’ 모바일웹(tdatacoupon.co.kr)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하면 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