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연말연시 맞아 ‘T전화’로 기부하고 선물까지 챙기자!

– SKT, ‘15년 1/23까지 ‘T전화’ 통해 기부한 고객에게 100% 경품 증정
– ‘T전화’ 신규 테마 3종 출시 … ‘크리스마스’ 및 웹툰 ‘미생’ 활용한 테마로 고객에게 호응

SK텔레콤(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오는 1월 23일까지 ‘T전화’를 통해 사회공헌 ‘NGO’에 기부 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T전화’의 ‘연락처/T114 검색’에서 ‘기부’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기부 참여 ‘NGO’를 검색할 수 있으며, ‘보이는 통화’를 통해 화면을 보면서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T전화’를 통해 기부할 수 있는 ‘NGO’는 ‘구세군자선냄비본부’, ‘기아대책’, ‘세이브더칠드런’, ‘한국해비타트’ 4곳이다.

‘T전화’를 통해 기부 완료 후, 자동으로 오는 SMS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은 던킨 커피/도넛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받는다. 상세 기부 내역은 온라인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의 청구서 화면에서 조회 가능하며, 연말정산 혜택도 받는다.

연말연시를 맞아 ‘T전화’ 테마 3종도 신규 출시됐다.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 테마’ 2종과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미생 테마’ 1종을 출시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테마를 설정한 고객이 인근 편의점에 스마트폰을 제시하면 딸기 우유를 제공받는다.

특히 SK텔레콤은 최근 드라마로 크게 인기를 끈 ‘미생’의 원작 만화를 소재로 캠페인 안내 홈페이지를 꾸며 고객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T전화’ 홈페이지(https://www.skt-pho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K텔레콤 하태균 상품기획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혁신적 서비스인 ‘보이는 통화’를 통해 고객들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업체와 협업을 통해 ‘보이는 통화’를 확대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세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통화 플랫폼 ‘T전화’ 이용 고객이 4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2월 SK텔레콤이 처음 선보인 ‘T전화’는 전화의 기본 기능인 ‘통화’에 데이터를 결합해 ‘통화 이상의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한 서비스로 국내외의 주목을 받고 있다.

SK텔레콤은 음성 통화 중 단순히 숫자 자판을 눌러 정보를 제공받던 기존 방식에서 한 단계 진화해 통화 중 스마트폰 화면에서 시각화 된 다양한 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인 ‘보이는 통화’를 선보이는 등 ‘T전화’ 업그레이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