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명품 사운드폰 ‘LG V20’ 출시

– 최고 요금제 ‘T 시그니처 Master’ 기준 공시지원금 177,000원
– ‘T페이’ 3만 포인트로 퀵커버케이스, 데이터쿠폰, 로밍쿠폰, 고음질 SD카드 음악앨범 등 10월말까지 구매 가능
– 전국 360여개 매장에서 사운드 기능 경험할 수 있는 별도 체험존 운영

SK텔레콤이 29일 출시하는 명품 사운드폰 ‘LG V20’ 제품 이미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오디오 전문업체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명품 사운드 기능을 탑재한 ‘LG V20’을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시지원금은 최고 요금제 ‘T시그니처 Master’ 기준으로 177,000원이고, 출고가는 899,800원이다.

SK텔레콤은 ‘LG V20’을 구매한 고객에게 ‘T페이’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고객이‘LG V20’ 홈화면 내 이벤트 위젯(웰컴킷)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된다. 고객은 지급된 포인트를 ▲’LG V20’ 정품 퀵커버케이스 ▲T데이터쿠폰 5GB 1매 ▲T로밍쿠폰 9천원권 4매 ▲고음질 SD카드 음악앨범 등 총 4가지 사은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LG V20’ 구매 고객은 LG전자가 제공하는 사운드 패키지 할인 혜택과 신용카드 할인 혜택도 그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전국 360여개 매장에서 고객이 사운드 기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별도 체험존도 운영한다.

SK텔레콤은 “제품과 당사 서비스를 연계해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준비했고, 고객이 생생한 사운드와 광각 카메라 기능을 직접 현장에서 경험하실 수 있도록 체험존 마련에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밝혔다.

 

※참고. SK텔레콤 ‘LG V20’ 공시지원금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