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찾아가자 T멤버십’으로 고객가치 혁신 나선다

– 10/17~11/9 VIPS 50%, 미스터피자 50%, 뚜레쥬르 30% 등 인기 제휴처에서 고객 혜택 대폭 확대
– 고객이 주인공이 되는 ‘고객주권시대’ 열기 위해 프로모션 진행

‘놀이공원 최대 70%, 주말 외식 50%, 피자 50%’ T멤버십 고객에게 급이 다른 혜택이 쏟아진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자사의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을 10월 17일부터 11월 9일까지 24일간 시행한다.

SK텔레콤은 지난 9월 ‘창조적 고객가치 혁신’ 선언을 통해 통신시장 환경 변화에 맞춰 고객의 통신서비스 혜택을 대폭 강화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동통신의 모든 혜택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고객 주권 시대’를 만들기 위한 첫 걸음으로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중 T멤버십 고객들은 롯데월드, 미스터피자, VIPS, 메가박스, 뚜레쥬르, 키즈카페 키자니아 등 인기 제휴처에서 최대 70%까지 확대된 할인율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상시 이용 및 접근이 편리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소셜커머스 초콜릿 등은 매일 쇼킹딜∙핫딜 등을 통해 최대 70%까지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SK텔레콤은 롯데월드, 키자니아 등 유명 테마파크, T멤버십 베이커리 동네 빵집 등 다양한 제휴처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이 어디서나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4월에도 창사 30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찾아가자 T멤버십’을 진행한 바 있으며, 50여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약 100만명의 고객들이 몰려 T멤버십 고객 이용 빈도가 기존 대비 최대 18배 이상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SK텔레콤은 올 초부터 ▲업계최초로 VIP/GOLD 고객의 할인 한도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무한 멤버십’, ▲T멤버십의 혜택을 해외까지 넓힌 ‘T멤버십 글로벌’, ▲T멤버십 VIP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초청 행사 ‘Table2014-미슐랭의 별을 맛보다’ 등 기존에는 볼 수 없던 차원이 다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가치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SK텔레콤은 지난 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발표한 산업고객만족도(KCSI)에서 17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특히 멤버십 부문에서는 경쟁사는 물론 자사 전년 대비로도 높은 점수를 얻어 고객들의 T멤버십에 대한 만족도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은 고객이 주인공이 되고, 고객 가치가 최우선이 되어야 한다는 SK텔레콤의 의지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은 모든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