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데이터로밍 무제한 이용하면 와이파이 로밍도 콸콸콸!

– SKT, 3월 1일부터 데이터로밍 무제한 가입 고객에게 와이파이 로밍도 무료 제공
– 데이터로밍 무제한 요금제 가입 후 T스토어에서 ‘T로밍 와이파이’ 애플리케이션

SK 텔레콤(총괄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데이터로밍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별도 신청없이 와이파이 로밍까지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에 따라 ’T로밍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은 일 9,000원인 ’T로밍 와이파이’ 서비스를 요금제 이용 기간(1일~7일) 동안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해외에서도 요금 걱정 없이 무선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게 됐다.

’T로밍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고객들이 해외에서도 데이터서비스를 안심하고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일본, 중국, 대만, 홍콩, 호주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 12개 국가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용자들이 체류 기간에 맞춰 이용할 수 있도록 요금제 이용기간이 1일, 3일, 5일, 7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요금제’는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나 T로밍 고객센터(국내 1599-2011 (유료) / 해외 +82-2-6343-9000 (T로밍 시 무료))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은 T스토어에서 ’T 로밍 와이파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T월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간편한 절차 만으로 와이파이 로밍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