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애플 아이폰4」 3월 16일 출시

– 오는 9일 오전 7시부터 T스마트샵 및 지정대리점에서 사전예약 실시

SK텔레콤(www.sktelecom.com)은 애플 「아이폰4 (iPhone 4)」를 3월 16일 정식 출시하며, 아이폰 출시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공식 출시 전 사전예약 가입을 9일 오전 7시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스마트폰으로 평가 받는 아이폰4는 글자•이미지•동영상을 선명하게 표현하는 고해상도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생생한 영상통화 페이스타임 기능을 제공한다. 또, 아이폰4는 차별화된 디자인 속에 애플의 A4프로세서, LED플래쉬와 HD영상 녹화가 가능한 5백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폰 4는 모바일 운영 체제인 iOS4의 최신 버전을 탑재하고 있으며, 앱스토어는 아이폰 4에 탑재되어 있는 iMovie 앱을 포함한 35만 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 서진우 플랫폼 비즈니스 사장은 “SK텔레콤은 아이폰4를 한국 최고의 네트워크를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고객들은 아이폰 사용에 적합한 요금제와 더불어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통해 더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폰4 예약가입은 9일 오전 7시부터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이나 1,500여개 아이폰 취급 T world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가격 및 세부사항은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폰4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애플 홈페이지(www.apple.com/iph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