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직접 협력사 현장 찾아가서 동반 성장 다짐

– SK텔레콤 하성민 대표, 우수 협력사 방문해 동반성장 3대 실천다짐 천명
– 협력사와 ①적극적 소통 ②개방과 협력 ③글로벌 Top 수준의 에코시스템 구현
– 1차 협력사 중심의 동반성장 활동을 2차 협력사까지 확대 방안도 발표
– 360개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및 공정거래 협약’ 체결 마무리

SK텔레콤 하성민 사장 및 경영진이 협력사를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1•2차 협력사의 소리를 경청하고 의견을 나누는 등 적극적인 소통경영을 실시하며 동반성장을 강화한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 하성민 사장은 2일 협력사인 ㈜콘텔라(대표이사 박순) 분당 본사를 방문해 콘델라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협력사와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3대 실천다짐’을 발표했다.

하 사장은 “①협력사의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이고 먼저 공유하는 적극적인 소통 실천 ②솔선수범의 자세로 개방과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기반 조성 ③스피드/실행력/응집력을 갖춘 글로벌 TOP 수준의 에코시스템 구현이라는 ’동반성장 3대 실천다짐’을 강조하면서 협력 강화를 위한 조언자(Coach)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양사는 ’동반성장 및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하며 지속적인 동반성장 의지를 다졌다. 이로써 SK텔레콤은 360개 협력사와 ’동반성장 및 공정거래 협약’을 완료했다.

하 사장은 이날 함께 참석한 2차 협력사인 ㈜케이벨 임직원들에게도 앞으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2차 협력사까지 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SK텔레콤은 그동안 1차 협력사 중심으로 운영하던 온/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 동반성장 펀드, 경영 생산성 제고 프로그램 등을 2차 협력사까지 확대하고, 1차 협력사가 2차 협력사 지원에 적극 동참할 때 가산점 부여, 구매 우대 프로그램을 적용하는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해 동반성장 문화가 폭넓게 조성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SK텔레콤 하성민 사장은 “대기업와 협력사간 동반성장 활동에 가장 중요한 것은 진정성 확보”라고 하면서, “사업 파트너들과의 적극적 소통을 통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동반성장 성과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콘델라 박순 사장은 “지난 10년간 SK텔레콤의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장비와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면서 우리 회사가 성장한 것에 대해 자부심과 보람을 느낀다”며, “1차 협력사인 우리도 2차 협력사와의 관계를 강화해 동반성장 문화가 사회 전반에 조기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