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현존 최고 속도 듀얼코어폰 「베가 레이서」 예약가입 실시

– 온•오프라인 판매처 통해 25일 부터…5월말 SK텔레콤에서 가장 앞서 출시
– 세계최초 1.5 Ghz듀얼코어 • 1GB DDR2 RAM 등 최고 사양 탑재 기대 모델
– SK텔레콤, 「베가레이서」-「센세이션」-「갤럭시S II」 등 듀얼코어폰 라인업 완성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세계 최초로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스마트폰, 팬택 「베가 레이서」의 예약가입을 25일부터 시행하고, 5월말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팬택 「베가 레이서」는 SK텔레콤에서 약 40만 대가 팔리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스마트폰 「베가」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1GB DDR2 RAM, NFC 등 최고의 기술이 대거 탑재돼 있다.

최고 사양에 기반한 강력한 무선인터넷 및 멀티태스킹 성능을 바탕으로 고성능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20~30대 스마트폰 주 사용층에서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SK텔레콤은 전망했다.

예약가입 이벤트

SK텔레콤은 세계 최초 1.5GHz 듀얼코어폰 출시를 기념하여 「베가 레이서」를 가장 먼저 구입할 수 있는 예약가입 이벤트를 25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 예약가입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과 전국 T월드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베가 레이서」 권장 판매가는 구입처 및 구입시기에 따라 일부 차이가 날 수 있지만 2년 약정 올인원55 요금제 선택 시 23만원 대이다.

6월 말까지 「베가 레이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T스마트샵 내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3만원 상당의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최신 듀얼코어 스마트폰, ’한국에서 가장 먼저!’

한편, 지난 1월 LG전자 「옵티머스2X」를 출시하며 전 세계에 듀얼코어 스마트폰 시대 개막을 알린 바 있는 SK텔레콤은, HTC 「센세이션」 세계 최초 출시에 이어 「베가 레이서」로 1.5GHz 듀얼코어 스마트폰도 세계 최초 출시하게 됐다.

이로써 SK텔레콤은 팬택 「베가 레이서」, HTC 「센세이션」, 삼성전자 「갤럭시S II」, 모토로라 「아트릭스」, LG전자 「옵티머스2X」 등 국내외 Top제조사들의 최고사양 듀얼코어폰으로 스마트폰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

앞으로도 SK텔레콤은 LG전자 「옵티머스3D」로 무안경 방식 3D 기술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최신 기술과 최고의 성능 갖춘 스마트폰을 국내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