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한 손으로 스마트폰 조작 가능한 ‘G3 A’ 8일 출시!

– 3D 메탈릭 프린팅 커버와 5.2인치 사이즈 채택으로 그립감 업그레이드
– 손목 회전 동작 이용해 한 손으로 주요 기능 조작 가능한 ‘T액션’ 탑재
– 악성 앱 및 스미싱 방지 돕는 ‘안심 클리너’ 탑재…도난방지 경보 기능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G3에 5.2인치의 콤팩트한 디자인과 SK텔레콤만의 차별화 기능을 더한 ‘G3 A’를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G3 A’에는 지문 얼룩 및 미끄럼 방지를 위한 3D 메탈릭 프린팅 커버가 적용된다. 사이즈도 G3 대비 0.3인치 줄어든 5.2인치로 한 손에 딱 들어오도록 설계됐으며, 색상은 티탄과 화이트 두 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G3 A’에는 회전/역회전 동작을 이용해 한 손으로 스마트폰 주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T액션’ 기능이 스마트폰 최초로 탑재된다. 고객은 ‘T액션’을 이용해 손목으로 스마트폰을 돌리는 간단한 동작만으로 전화를 받고 걸 수 있으며,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셀피(Selfie; 자가촬영사진)를 촬영할 수 있다. 아울러 음악 감상 중 다음 곡을 듣고 싶거나, 인터넷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는 등 고객의 생활패턴에 맞게 다양한 기능을 설정 할 수 있다.

SK텔레콤이 악성 앱과 스미싱 방지를 위해 새롭게 개발한 ‘안심 클리너’가 탑재된 것도 ‘G3 A’의 특징이다. ‘안심 클리너’는 고객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새벽 시간에 악성 앱과 스미싱 메시지를 자동 검사하고 불필요한 파일을 정리함으로써 단말이 항상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고객은 ‘안심클리너’의 ‘도난방지 경보’ 기능을 통해 공공 장소에서도 분실 걱정 없이 충전할 수 있다. 도난방지 기능이 켜진 상태에서 충전기를 분리할 경우, 설정시간 내 비밀 번호를 입력하지 못하면 경보가 작동된다.

이 외에도 ‘G3 A’에는 레이저 빔을 쏘아 피사체까지의 거리를 측정해 빠르게 초점을 맞춰주는 ‘레이저 오토 포커스’와 보안성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보안 솔루션 ‘노크 코드’ 등 G3의 대표 특화 기능이 모두 탑재된다.

SK텔레콤 조정섭 Smart Device실장은 “스마트폰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콤팩트한 디자인과 특화 기능을 갖춘 기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 만족을 통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가치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아래 주소를 통해 G3 A에 탑재된 SK텔레콤의 차별화 기능
‘T액션∙안심클리너∙도난방지’ 관련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youtu.be/hmLjuaQ94nc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