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탄탄한 통화품질 만큼 탄탄한 프로모션

– 4G LTE 가입자 대상 연말까지 데이터 용량 50% 추가 지원… 요금제에 따라 2.5GB/4.5GB 무료 혜택
– 7~8월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통해 맥북에어, 맥북프로 함께 구입시 각 28만원 / 30만원 할인 혜택 제공
– 7월 한달간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4G LTE 상용화 축하 메시지 작성자 대상 ▲유럽 여행 상품권 ▲애플 맥북에어 ▲DSLR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 제공

’탄탄한 통화품질’의 프리미엄 4G LTE를 출시한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연말까지 데이터 용량을 50% 추가로 제공하고, 노트북을 할인해주는 등의 고객 프로모션 행사를 7월 1일부터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국내 최초로 7월 1일 USB타입과 라우터 타입의 LTE 모뎀 2종을 출시하며 4G LTE서비스를 개시했다. 이와 함께 전용 요금제로 LTE 모뎀 35 요금제 (월 3만5천원, 5GB 데이터 제공), LTE 모뎀 49 요금제(월 4만9천원, 9GB 데이터 제공) 등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SK텔레콤은 4G LTE모뎀 요금제 가입자들에게 올해 연말까지 데이터 제공량을 50% 추가로 제공한다. 고객은 가입하는 요금제에 따라 각각 2.5GB(35요금제), 4.5GB(49요금제)의 데이터 용량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라우터 타입 : LTE신호를 와이파이로 전환하는 브릿지 형태 단말

또한 7~8월 두달간 SK텔레콤의 온라인 공식 판매채널인 T스마트샵 (www.tsmartshop.co.kr)을 통해 4G LTE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 동시에 같은 사이트에서 맥북에어나 맥북프로를 구매 할 경우 각 28만원/ 30만원 수준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7월 한달간 4G LTE가입 고객 외에도 SNS채널(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SK텔레콤의 최초 4G LTE 상용화를 축하하는 메시지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http://4glte.tworld.co.kr에 접속해 축하메세지를 작성하면, 본인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자동으로 업로드되며 경품에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유럽 여행 상품권 ▲애플 맥북에어 ▲DSLR 카메라 등이 주어진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전략본부장은 “SK텔레콤의 최초 4G LTE 도입을 고객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프로모션 행사를 마련했다”며 “초기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려 4G LTE를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