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전 세계 6대륙 35개 국가에서 데이터 무제한은 물론 음성 로밍도 저렴하게!

– 일 1만2천 원에 데이터 로밍 무제한 및 음성발신 최대 87% 할인 제공
– 미국/중국/일본 등 인기 여행국 포함 전 세계 6개 대륙 35개 국가에서 이용 가능
– 내 집처럼 T로밍 온라인 캠페인도 조회 수 300만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황금연휴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해외에서 데이터 무제한은 물론 음성 로밍 서비스를 최대 87%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 원패스 프리미엄’의 적용 국가를 35개국으로 대폭 확대했다고 22일 밝혔다.

추가되는 국가는 국내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대만, 말레이시아, 괌, 사이판, 스위스 등 총 12개국이다. 특히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등 타 이동통신사에서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중동 국가도 포함됐다.

‘T로밍 데이터 원패스 프리미엄’은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일 9천 원)에 3천 원만 추가하면 해외에서 한국이나 현지로 음성 발신 시 분당 500원의 낮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이 요금제는 기존 음성 로밍 요금 대비 평균 74% 저렴하며, 음성통화 비용이 상대적으로 비싼 국가에서는 기존 요율 대비 최대 87% 저렴한 수준이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한국으로 5분 동안 음성 통화 시 1만1천 원이 부과되지만, 이 요금제를 쓸 경우 음성통화요금은 2천 5백 원이다.

이 요금제는 비즈니스 고객 등 해외에서 데이터와 음성통화 모두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SK텔레콤 임봉호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석가탄신일을 포함한 연휴와 빨라진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T로밍 고객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음성 로밍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T로밍 원패스 프리미엄’ 제공 국가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이용 양상에 맞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상품을 쿠폰 형태로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 ‘T로밍 카드’를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카드는 온라인/모바일 T월드 및 T멤버십 온라인 몰 ‘초콜릿’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모바일 T월드에서 등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이 지난 11일 선보인 ‘내 집처럼 T로밍’ 온라인 캠페인 영상이 공개 열흘 만에 조회 수 300만을 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손호준이 출연해 로밍이 필요한 순간들을 재미있게 영상으로 표현했다.

‘내집처럼 T로밍’ 캠페인과 다양한 로밍 서비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T로밍 홈페이지(http://www.tworld.co.kr/ro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T로밍 데이터 원패스 프리미엄’ 개요

이용 요금 제공 혜택
– 기본료: 12,000원/일 – 데이터: 무제한(3G)

– 음성발신: 500원/분

※ ‘T로밍 데이터 원패스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국가 (35개국)

대륙 국가
아시아(10) 일본, 중국, 인도, 마카오, 대만, 말레이시아, 괌, 사이판, 스리랑카, 인도네시아
미주(2) 미국, 캐나다
유럽(16)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터키, 네덜란드, 포르투갈, 헝가리, 체코, 아일랜드, 오스트리아, 슬로바키아, 루마니아, 그리스, 스위스
오세아니아(2) 뉴질랜드, 호주
중동(4) 바레인,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아프리카(1) 남아공

※ ‘T로밍 데이터 원패스 프리미엄’ 주요국가 음성발신 요금 절감 예시

국가 기존 요금

(해외 현지-> 한국)

T로밍 데이터 원패스 프리미엄

(해외 현지-> 한국)

할인 폭
미국 분당 2,200원 분당 500원 77%
중국 분당 2,000원 75%
일본 분당1,200원 58%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