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자동차 상담도 받고 캔커피도 받으세요~

– 기아자동차 매장 방문해 『골드 인 시티』로 방문기록 남기고 신차 정보 등 자동차 관련 상담을 하면, 스타벅스 캔커피 2개 무료 증정
– 8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기아자동차 매장에서 이벤트 참여 가능

SK텔레콤(총괄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기아자동차(대표이사 이형근, 이삼웅, www.kia.co.kr)와 8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골드 인 시티(Gold in City)』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 텔레콤의 『골드 인 시티』는 도시 속 상점이나 매장에 숨겨진 금을 캐자는 의미로 자신이 방문하는 곳을 등록하고 다니는 ’삽질하기’ 기능을 통해 숨겨진 ’골드’(혜택)를 캐낼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5월 런칭했다.

양사가 진행하는 이벤트는 기아자동차 매장을 방문해 『골드 인 시티』로 방문기록(’삽질하기’ 기능)을 남기고 영업사원을 통해 자동차 관련 상담을 하면,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캔커피 2개의 무료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무료쿠폰은 상담 완료 후 기아자동차 영업사원이 GS25시 편의점에서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 2매로 전송해준다. 이벤트 참여는 전국 726개 기아자동차 전매장에서 가능하다.

『골드 인 시티』는 SK텔레콤 가입자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와 iOS 계열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T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