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골드 인 시티』로 삽질하면 리바트 50% 할인쿠폰이 펑펑

– 리바트 매장 방문해 『골드 인 시티』로 방문기록 남기면, 3단 악세서리함 50%할인쿠폰 증정
– 10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리바트 매장에서 이벤트 참여 가능

SK텔레콤(총괄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리바트(대표이사 경규한, www.livart.co.kr)와 10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골드 인 시티(Gold in City)』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 텔레콤의 『골드 인 시티』는 도시 속 상점이나 매장에 숨겨진 금을 캐자는 의미로 자신이 방문하는 곳을 등록하고 다니는 ’삽질하기’ 기능을 통해 숨겨진 ’골드’(혜택)를 캐낼 수 있는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이다.

양사가 진행하는 이벤트는 리바트 매장을 방문해 『골드 인 시티』로 방문기록(’삽질하기’ 기능)을 남긴 고객에게 3단 악세서리함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무료쿠폰은 『골드 인 시티』 쿠폰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발급즉시 전국 84개 리바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골드 인 시티』는 SK텔레콤 가입자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와 iOS 계열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T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