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삼성전자, 갤럭시S2 LTE「Best & Best」 프로모션 시행

– 11월 말까지 「갤럭시S2 LTE」 구입 고객 대상 사후 보상판매 실시
– 「갤S2 LTE」 2년 약정 만기 후 기기변경 시 단말기 10만원 할인 혜택 제공

국내 최초 LTE 스마트폰을 출시하며 4G 시대를 앞서가고 있는 SK텔레콤과 삼성전자가 4G LTE 공동마케팅을 확대한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S Ⅱ LTE」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년 후 기기변경 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후 보상판매, 「Best & Best」 프로모션을 11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4G LTE를 앞서 선택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해 시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년 동안 「갤럭시S Ⅱ LTE」를 사용한 고객이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10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혜택은 「갤럭시 S Ⅱ LTE」를 24개월 약정으로 이용한 후 약정 만기월로부터 3개월 이내 삼성전자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국내 최고 브랜드를 가진 양사는 4G LTE시장에서도 우수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기기 변경시 혜택을 주는 이번 프로모션이 장기가입 고객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갤럭시 S Ⅱ LTE」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고급 멀티미디어 Dock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LTE 태블릿 PC를 추가 구입 시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