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勞使, 메르스 극복을 위한 SK그룹 헌혈 릴레이 동참

– 2일부터 본사는 물론 자회사 직원들까지 약 1500여명 헌혈 릴레이 동참 전망
– SK그룹, 헌혈 임직원 숫자에 맞춰 전통시장 상품권 매칭 기부…메르스로 인해 어려운 전통시장과 중소상인 실질적 보탬 기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메르스로 인한 헌혈 부족 현상을 타개하고, 경기침체를 극복하기 위한 SK그룹 차원의 노력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7월 2일부터 SK텔레콤 을지로 본사를 비롯해 자회사에서 헌혈 릴레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2일 SK텔레콤 헌혈 행사에는 장동현 대표이사 사장과 김봉호 노조위원장이 함께 참여해 노사가 함께 전국민적인 메르스 극복 노력에 동참한다는 의미를 더했다.

이에 앞서 지난 달 25일 SK그룹은 메르스 여파로 개인 헌혈이 급격하게 줄어들고, 단체 헌혈도 취소가 잇따르자 혈액 수급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SK그룹 차원의 헌혈 행사 계획을 발표한 바 있으며, 이에 따라 계열사별로 헌혈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SK그룹은 또 메르스로 인한 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 숫자만큼 전통시장 상품권인 온누리상품권 10만원권을 주요 사회봉사 단체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메르스로 인해 고통이 큰 전통시장과 중소상인들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될 전망이다.

2일부터 시작되는 헌혈 행사에는 SK텔레콤 본사 직원을 포함해 SK브로드밴드 등 자회사 직원들까지 약 1500여 명이 헌혈에 참여할 전망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