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로 1년 내내 저렴한 여행 하세요!

– 세계 주요 관광지 입장권, 교통 패스, 스파/공연/레스토랑 등 총 892종의 여행 관련 티켓 연중 최대 10% 할인
– SKT고객이면 별도이용료 없이 혜택…유럽•일본 등 고물가 지역에서 특히 유용
– 여행지에서 헤매거나 고생할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간편하고 저렴하게 예매

대학생 김지용(24) 군은 유럽여행을 준비하며 로밍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던 중, 뜻밖의 횡재를 했다. 로밍 요금제에 가입했을 뿐인데 여행에 필요한 유레일 패스와 유럽 각국의 철도 이용권을 10%씩 할인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티켓도 10% 저렴한 가격에 구했고, 여러 박물관과 미술관에서 입장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국제학생증도 할인된 가격에 발급받을 수 있었다. 김 군은 여행 경비를 크게 줄였음은 물론, 말이 잘 통하지 않는 여행지에서 티켓을 구할 생각에 불안했던 마음도 가벼워졌다. 모두 SK텔레콤과 하나투어가 제휴해 내놓은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 덕분이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국내 최대 여행사 하나투어와 제휴를 맺고 총 892종의 여행관련 티켓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를 27일 시작한다.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는 ▲중국/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등 전세계 67여 주요 관광지/테마파크 입장권 ▲유레일패스/일본철도패스 등 40여 종의 교통패스 ▲스파/온천/마사지, 뮤지컬/각종 쇼, 고급뷔페, 유람선/곤돌라 등 133여종의 위락/관광 서비스 이용 티켓 등 국내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관광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별도이용료 없이 상시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각종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T로밍 요금제 가입 고객이나 로밍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T로밍 VIP 고객의 경우 추가 5% 할인이 적용돼 최대 10%까지 저렴하게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유럽 등지나 일본과 같이 물가가 높고 철도를 이용한 장거리 이동이 활성화된 국가를 방문하는 고객은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행 경비를 크게 아낄 수 있다.

예를 들어 영국 런던에서 ‘런던아이’ 관람차(28달러)를 타고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142달러)을 본 뒤, 유로스타(보통석 편도 42유로~)로 파리로 이동해 세느강 유람선(7달러)을 타는 고객의 경우 현지에서 직접 티켓을 구매하는 것 보다 최소 약 3만 원 절약이 가능하다. (성인기준, 10% 할인 시)

또한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의사소통이 불편한 여행지에서 티켓을 구하느라 헤매거나 오랜 시간 줄을 서며 고생하지 않아도 되므로 일석이조다.

티켓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T로밍 홈페이지(www.skroaming.com)에서 SK텔레콤 고객 인증번호를 받은 뒤, 링크된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 에서 해당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티켓 선택 및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고객은 결제 완료 후 티켓을 출력하거나 택배를 통해 실물 티켓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내 하나투어 지점에서도 티켓 수령이 가능하다.

SK텔레콤 이성영 제휴사업본부장은 “지난 해부터 활발히 출시한 T로밍과 여행 관련 제휴상품들이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를 내놓게 됐다”면서 “통신-여행업계 1위 사업자 간 제휴를 통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상품인 만큼 고객들의 여행경비 절감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와 제휴 이벤트를 시행한다. 3월 31일까지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를 통해 유니버셜스튜디오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선착순 50명에게는 인기 놀이기구 빠른 입장권(2매)을 제공한다. 일본 로밍 요금제 가입고객에게는 일본 와이파이로밍 2일 무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