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클라우드 서버 프로모션

– 기존 서버 고객 SKT 클라우드 서버로 이전하면 서버 이전 비용 100% 지원
– 이전 고객 대상 4월까지 SKT 클라우드 서버 이용료 무료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3월 한 달 동안, 기존에 호스팅 서버를 이용하고 있던 기업 및 개인이 SK텔레콤의 『클라우드 서버』로 이전할 경우 서버 이전에 따른 ※서버이전(마이그레이션) 비용을 지원하고 4월까지 『클라우드 서버』 이용료를 100% 전액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중소 규모의 IT 기업, 개인 개발자 등이 클라우드 개발 환경 도입을 통해 비용절감과 업무 생산성 향상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이 같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의 『클라우드 서버』는 초기 구축비용, 운영비용이 없이 서버 자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VM웨어, NetApp 등의 글로벌 선도 기업들과 함께 기술력을 합쳐 제공하는 프리미엄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또한, 국내 유일의 통합 보안 관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본 프로모션은 호스팅 서버 등 기존에 서버를 이용 중이었던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의 T cloud biz 웹사이트 (www.tcloudbiz.com) 또는 고객센터(1600-2552)에서 가능하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