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중소기업 대상 그룹웨어 주요 기능 무료 제공

– 유무선 연동의 경제적인 『T biz그룹웨어』 로 중소기업 업무 생산성 향상 기대
– 웹사이트 회원 가입만 하면, 『업무포털/게시판/기업용 웹하드/UC기반의 메신저』 등 그룹웨어 주요 기능 무료 제공
– IT 전문인력 없는 중소기업의 시스템 도입 및 운영에 대한 부담 없이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이용 가능
– 기업 규모와 업무 환경에 맞춰 『T biz메일』, 『T biz 그룹웨어』, 『오피스팩』 등 다양한 특화상품 선택 가능

T biz그룹웨어, 오피스팩, T biz메일, SK텔레콤

이제 중견•중소기업도 경제적인 비용으로 모바일 오피스 환경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중견•중소기업들이 PC와 모바일, 태블릿 PC 등을 연동해 모바일 오피스 환경을 이용할 수 있도록 『T biz 그룹웨어』 서비스를 실시 한다고 26일 밝혔다. 『T biz 그룹웨어』는 메일, 전자결재, 문서관리, 일정관리, 자원관리, 메시징 등의 다양한 업무 기능들을, 한 번의 로그인으로 통합 업무 포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 서비스이다.

『T biz 그룹웨어』는 국내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SaaS형 그룹웨어 서비스로, 초기 구축 및 운영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어, 특히 IT전문인력이 없는 중소기업들도 시스템 도입과 운영에 대한 부담 없이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T biz그룹웨어』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환경이 완벽히 연동되는 업무 환경을 제공하며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바일 메신저 기능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며, 주소록 기능을 통해서는 기본적인 주소록 기능 외에 고객과의 접촉이력, 계약 갱신일자, 납품 수금일자 등 중요 거래 정보가 등을 포함한 확장된 인맥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이번 런칭한 『T biz 그룹웨어』의 기능 중 메일 기능만 필요한 중소기업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기업용 메일 솔루션인 『T biz 메일』을 별도로 제공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대로 서비스를 골라 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이번 『T biz 그룹웨어』 런칭에 맞춰 T bizpoint(www.tbizpoint.co.kr) 웹사이트에서 기업회원으로 가입만 하면 누구나 ‘조직도, 게시판, 기업용 웹하드’ 등의 기업 업무에 필요한 기능들을 무료로 이용할 있도록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중소기업들이 업무 기능을 이용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SK텔레콤 박인식 기업사업부문장은 “이번 『T biz 그룹웨어』, 『T biz 메일』 런칭으로, SK텔레콤과 Google이 함께 제공하는 모바일 오피스 상품인 『오피스팩』과 함께 다양한 업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고객들이 니즈에 맞게 골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 SK텔레콤은 『T biz그룹웨어』에 VoIP 연동, Paperless 업무환경 및 클라우드 프린팅, 기업용 SNS 등을 지속적으로 추가 제공하여 발전시킬 계획이며, 고객관리(CRM), 전사자원관리(ERP), 인력관리(HR) 등의 클라우드 기반 업무 서비스들을 추가 제공함으로써 고객사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번 『T biz 그룹웨어』 등의 런칭에 맞춰, 솔루션을 도입하는 고객사에게 ‘와이브로 4개월 무료 제공 또는 SK주유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상품 및 프로모션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T bizpoint 웹사이트(www.tbizpoint.co.kr)와 고객센터(1600-2552)에서 얻을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