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새로운 iPad’ 출시

– 오전 8시 강남직영점에서 1호 가입자 탄생… SK텔레콤의 통화품질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 때문에 가입해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사이트인 티월드 샵(www.tworldshop.co.kr) 및 전국 900여 대리점에서 새로운 iPad(New iPad, WiFi+3G)를 20일 출시했다.

SK텔레콤의 ’새로운 iPad’ 1호 가입자는 오전 8시부터 문을 연 강남직영점(서울 서초동 강남역 인근)에서 탄생했다. 1호 가입자는 파워블로거인 김민호 씨(39세, 경기도 용인)로 “1위 통신 사업자의 가장 좋은 통화품질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 때문에 SK텔레콤에 가입하게 되었다”며 “새로운 iPad가 3G로 출시된 만큼 3G 통화품질이 가장 좋은 SK텔레콤으로 선택을 했고, SK텔레콤이 향후 LTE품질에서도 앞설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 강남직영점 외 아이패드 개통 시작 시점은 매장 오픈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2호 가입자인 박숙현 씨(40세, 경기도 분당)는 “10년 넘게 SK텔레콤만 이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에 빨리 새로운 iPad를 받을 수 있어 좋았다” 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새로운 iPad’ 출시를 기념해 1∙2호 가입자 모두에게 약 30만원 상당의 무선 키보드, 스마트커버, 이어폰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 했다.

이날 ’새로운 iPad’ 1호 가입자 행사에 참석한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스마트폰, 태블릿PC의 확산으로 무선 데이터 통신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하고 있다” 며 “1위 사업자답게 고객에게 가장 빠른 네트워크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