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아이패드 미니와 4세대 아이패드 출시

– 2배 주파수 대역폭 활용해 체감 속도 2배까지 빨라지는 `멀티캐리어` 지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4세대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를 수 주 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이 출시하는 4세대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는 2배 주파수 대역폭을 활용해 체감 속도가 2배까지 빨라지는 ’멀티캐리어’ LTE네트워크(최대 속도 75Mbps)를 지원하며, LTE 태블릿 요금제에 가입해 이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 미니는 3세대 아이패드에 비해 23퍼센트 얇고 53퍼센트 가벼워진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이다.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는 놀라운 7.9형 Multi-Touch™ 디스플레이, 페이스타임 HD 및 iSight® 카메라, 초고속 무선 네트워크 성능 및 놀랍도록 긴 10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또한 4세대 아이패드는 아름다운 9.7형 레티나 디스플레이, 애플이 디자인한 새로운 A6X 칩, 페이스타임HD 카메라 및 초고속 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갖췄다. 아이패드 미니와 4세대 아이패드 모두 200개 이상의 새로운 기능을 갖춘 전 세계에서 가장 앞선 모바일 운영 체제 시스템인 iOS 6이 설치되어 있다.

아이패드 관련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애플 홈페이지(www.apple.com/ipa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터리 사용 시간은 기기 설정, 사용 방법 및 기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음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