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스마트러닝』체험하고, 공부비법 전수 받자!

– 23일부터 부산을 시작으로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 등 대한민국 1% 스타강사들이 알려주는 공부비법 강연 ‘공부콘서트’ 시행
–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5개 중심지 주요 학원가, 주택가에 스쿨버스 형태의 『T스마트러닝』 체험 공간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T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 중 하나로23일부터 부산 지역을 시작으로 ’공부콘서트’ 프로그램을 진행 한다.

’공부의 신’ 드라마로 유명한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 EBS 인기 영어강사 레이나, 수능 수학 모의고사 출제위원 출신 대성학원 이수정, ’대치동 엄마들의 입시전략’의 저자 김은실 등 대한민국 1% 인기 강사들이 참석하여 효과적인 공부 방법을 직접 전수한다.

’공부콘서트’는 23일 오후 1시 부산 BEXCO컨벤션 홀을 시작으로, 30일 광주, 11월 6일 대전, 13일 서울지역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T스마트러닝 홈페이지 (www.tsmartlearning.com) 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T스마트러닝’은 SK텔레콤과 영어 교육으로 유명한 청담러닝이 2년 동안 공동 준비하여 지난 7월 출시한 교육 서비스로 ▲사전평가를 통한 맞춤형 학습 관리 ▲Q&A등 학습 지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공간 마련 ▲시공간에 제약 없는 학습환경 제공 등이 특징이다.

또한 ’T스마트러닝’은 학습자의 동기 부여를 목적으로 학습용 게임과 학습 목표량 미달 시 문자 알림 기능을 갖추었으며 전자사전, 오답노트, 단어장 등 효율적인 공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통합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한편 SK텔레콤은 특수 제작한 스쿨버스 내에서 ’T스마트러닝’을 체험해 보는 이벤트를 18일부터 진행 중에 있다. 스쿨버스는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5개 중심지 주요 학원가 및 주택가 주변에서 학생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11월 13일 까지 운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 박철순 IPE사업본부장은 “대중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T스마트러닝’이 좀더 친숙한 이미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스마트러닝이 활성화 되면 가계 교육비 절감과 지역/소득간 교육 격차 해소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갤럭시탭 7인치와 10.1인치에서 이용 가능한 ’T스마트러닝’은 영어, 수학 이외에도 사회, 과학, 논술 등의 과목을 추가하여 활용기기와 콘텐츠를 양방향으로 넓혀 가입자 확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