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와이브로 최대 69% 요금 할인 프로모션

– 고객이 와이브로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도록 기존 대비 50%~69% 요금할인
– 월 5천원에 30GB, 월 1만2천원에 50GB, 월 2만원에 무제한 데이터 각각 제공
– 이달 6일부터 내년 6월말까지 가입 가능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와이브로 이용고객의 요금부담을 완화해 와이브로 서비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존 요금제 대비 최대69% 요금을 할인한 ’와이브로 프리 약정할인’ 가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이브로 프리 약정할인’요금제는 기존 제공중인 와이브로 요금제(프리30, 프리50, 무제한)를 2년간 요금 약정 조건으로 각각 50%~69% 할인한 것이다. ’프리30 약정’, ’프리50 약정’, ’무제한 약정’ 등 총 3가지로 구성되며, 내년 6월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이번 와이브로 프로모션은 기존 월 1만6천원(데이터 30GB)인 요금제를 69% 할인한 월 5천원에, 기존 월 2만7천원인 요금제(데이터 50GB)를 월 1만 2천원에 제공한다. 또 기본료 월 4만원에 데이터 용량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무제한 약정’은 월 2만원에 제공된다. (※첨부1 : 상세 요금제 내역)

고객은 본인의 데이터 이용패턴에 따라 3개의 요금제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 이동통신사 및 특정 요금제 이용과 무관하게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와이브로 서비스 특성상, 고객은 현재 SK텔레콤이 제공 중인 Bridge단말기 2종, 와이브로 USB 모뎀 3종 등 총 5종의 와이브로 전용 단말기를 구매해야 한다. 고객은 와이브로 전용 단말기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 PDA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서로 연결해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와이브로 전용 단말기는 2년 약정 기준 무료로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 요금제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114고객센터, 지점, T world 대리점을 통해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또 온라인 T world에 안내된 와이브로 전문 대리점이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을 통해서도 와이브로 단말기를 구매하고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다.

현재 SK텔레콤은 고객의 다양한 데이터 이용패턴을 충족시키고 급증하는 데이터 트래픽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LTE, WCDMA, 와이브로, 와이파이 등 다양한 Multi-Network를 운영하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