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정만원 사장, 사회공헌 포털 `T투게더` 1주년 맞아 자원봉사ㆍ기부 참여 고객과 문자로 소통

– SK텔레콤 정만원 사장, 자원봉사ㆍ기부 고객 12만 5천여명에게 감사문자 발송
– SK텔레콤 유무선 사회공헌 포털 ‘T 투게더’, 오픈 1년간 일반 고객의 자원봉사와 기부 참여로 우리사회 참여문화 확산에 기여

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 정만원 사장이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 ‘T투게더’ 오픈 1주년을 맞아 T 투게더를 통해 봉사활동과 기부에 참여한 12만 5천 여명의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 감사를 전했다.

감사 문자는 T 투게더를 통해 자원봉사 및 개인 기부에 참여한 고객에 대한 감사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정만원 사장은 “지난 1년간 몸소 사랑의 나눔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자발적으로 자원봉사와 기부에 참여해 준 고객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고, “우리 사회에 나눔과 공생의 씨앗을 뿌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감사 문자메시지를 받은 고객은 T투게더를 통해 고객자원봉사에 참여한 3,207명과 천사사랑나눔에 기부한 121,782명 등 총 12만 5천 여명에 달한다.

T 투게더는 유선 및 무선인터넷을 통해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SK텔레콤의 사회공헌 통합 포털 사이트로 2009년에 운영을 시작해 11월 4일 오픈 1년을 맞았다. T투게더는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이 있어도 참여 방법을 찾지 못하는 일반 고객이 컴퓨터(PC)는 물론 휴대폰으로 쉽게 자원봉사와 기부를 실천할 수 있도록 참여를 이끌어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T 투게더는 인터넷 사이트(http://ttogether.tworld.co.kr) 또는 휴대폰(**1320 +NATE, 통화료 무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T 투게더는 지난 1년간 다문화 가정 지원 및 환경 보호 등 고객참여형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으며, 국내 20여개 NGO가 지원하는 프로그램에 고객이 기부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기부서비스 ’천사사랑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T 투게더를 통해 모바일 미아찾기, 헌혈, 모바일 상담 등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SK텔레콤 모바일 공익 서비스 참여도 가능하다.

11월 현재, T 투게더는 WAP(이동통신 무선인터넷) 기준 순방문자(UV)278,381명, 웹사이트(WEB) 가입자 13,562명과 누적 페이지뷰(PV) 849,377건을 기록 중이다. 특히 WEB 가입자의 23%가 실제 봉사활동에 동참할 정도로 참여율이 높았다.

SK텔레콤 박용주 CSR실장은 “SK텔레콤의 유무선 통신 인프라를 활용한 사회공헌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오픈한 T투게더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1년 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었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T투게더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과 함께 더 많은 나눔문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