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올인원 커플 요금제로 사랑까지 콸콸콸~

– 올인원(음성/문자/데이터) 혜택 + 커플간 600분 무료 … 커플간 메시지 및 심야 음성통화는 무제한 제공
– 올인원커플 55이상 선택 시 데이터까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
– 스마트폰을 구매하려는 커플 고객에게 최적의 요금제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커플간 무료통화 혜택과 올인원 요금제의 음성/문자/데이터 무료혜택을 결합시킨 커플형 요금제인 ’올인원 커플 요금제’를 11월 1일 출시했다.

’올인원 커플요금제’는 두 명의 이용자가 서로를 커플로 지정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올인원 커플 45/55/65/80/95(기본료 45,000원~95,000원)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인원 요금제의 특징인 음성/문자/데이터 무료 혜택뿐만 아니라, 커플간 무료통화량 및 메시지 혜택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올인원 커플 요금제는 커플간 총 600분의 무료통화가 제공되며, 이 중 100분은 영상통화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플 간 심야(0시~6시) 음성통화와 SMS/MMS/모바일메신저는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커플요금제와는 달리 커플 외 음성/문자/데이터도 올인원형으로 제공하므로 커플이 아닌 사람들과도 부담없이 소통할 수 있는 것도 이번 요금제의 특징이다. 특히 올인원 커플 55 이상 가입고객은 데이터 무제한 혜택도 이용할 수 있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커플 요금제 사이에서 고민했던 스마트폰 커플 고객에게 가장 매력적인 요금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를 들어 올인원커플55에 가입한 고객은 무료음성통화 200분, SMS 200건, 데이터 무제한 혜택과 함께, 지정된 커플간 무료통화 600분(영상 100분 포함), 심야 음성 무제한, 메시지 무제한 혜택까지 제공받게 되는 것이다.

SK텔레콤은 커플 고객이 각각 본인의 통화패턴에 따라 기본료가 다른 올인원 커플 요금제(올인원커플 55 + 올인원커플 45)에 가입하더라도 커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올인원 커플 해지시 별도 요금제를 선택하지 않으면 같은 기본료의 올인원 요금제로 자동으로 변경된다고 설명했다.(올인원 커플 55  올인원 55)

올인원 커플 요금제는 전국 T world 대리점이나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가입 및 변경할 수 있다. 기존 올인원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시 더블할인, 스페셜할인과 같은 다양한 할인제도와 함께 이용이 가능하므로 스마트폰을 구입하려는 커플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요금제라고 SK텔레콤은 밝혔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무선인터넷 무제한 시대를 연 선도기업으로서, SK텔레콤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무선인터넷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올인원 커플 요금제와 같이 고객별 통화패턴에 맞는 새로운 요금제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