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Wi-Fi` 무료 설치 해 드립니다

–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사용중인 전국 매장…수도권•광역시는 제한 없이 전 매장 대상
– 연말까지 온라인 티월드(T world)에 설치 희망 사유 신청..2주 내 선정 및 고지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21일부터 연말까지 ’Wi-Fi’ 설치를 희망하는 사업주에게 ’T Wi-Fi 존’을 무료로 구축하는 행사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설치 대상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휴게공간을 보유한 소규모 매장이며, 설치를 희망하는 사업주는 온라인 티월드(www.tworld.co.kr)에 희망사유와 신청서를 제출한 뒤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Wi-Fi’ 설치 이벤트는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을 사용하는 전국의 모든 매장이 대상이며, 서울•수도권 및 전국 6대 광역시에 소재한 매장은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WiBro 브릿지 설치를 통해 ’Wi-Fi’를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그동안 주요 공공 지역, 외식/카페 프랜차이즈 매장, 문화/교통 시설 등을 중심으로 ’T Wi-Fi 존’을 구축해 왔고, 이번 ’Wi-Fi’ 설치 이벤트로 소규모 지역까지 ’Wi-Fi’ 사용 가능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Wi-Fi’ 설치를 희망하는 사업주 또는 추천인은 온라인 티월드에 상호/업종 외에 휴게장소의 규모, 위치 및 설치 이유 등을 기재하여 신청하면 된다.

SK텔레콤은 내부 심사를 거쳐 설치 신청 후 2주 내에 개별 공지 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T world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다양한 공간에서 무선인터넷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의 욕구를 해소하고자 소규모 매장 ’Wi-Fi’ 무료 설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Wi-Fi’ 무료 설치는 데이터무제한과 더불어 고객들의 무선인터넷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매장주에게는 내방 고객 증가에 따라 매출이 증가하는 등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