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ICT전문기업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Go with Partners』행사 개최

– 국내 200여 중소 솔루션 업체 초청해 SK텔레콤 기업사업 소개 및 파트너십 정책발표
– SK텔레콤이 보유한 이동통신 R&C와 중소 기업의 다양한 솔루션의 융합을 통해 Win-win 관계 구축

SK텔레콤 (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10월 20일 오후 2시 SK텔레콤 본사 T타워 SUPEX Hall에서 중소 솔루션업체를 대상으로 『Go with Part-ners』행사를 개최한다.

『Go with Partners』는 대한민국 IT업계를 함께 이끌어가고 있는 중소 솔루션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ICT 에코시스템상의 상생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SK텔레콤의 기업사업 전략 및 Vision을 소개하는 행사이다.

SK텔레콤은 지난해 10월 IPE(Industry Productivity Enhancement: 기업생산성향상) 전략을 발표하고 올해부터 기업의 ICT Infra기반 업무생산성향상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SK텔레콤이 보유한 이동통신 R&C와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융합해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번 『Go with Partners』에서는 SK텔레콤이 지향하는 기업의 생산성향상을 위한 사업추진전략 및 비전을 소개하고, Partner社와의 의미 있는 협력을 추진하기 위한 파트너십 지원 정책과 기존의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SK텔레콤은 파트너 역량강화를 위해 온라인 교육 및 미니MBA 과정 등 오프라인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파트너사들의 재정 지원을 위해 시중금리대비 최고 2.4% 인하된 이율로 업체당 30억 원까지 대출해주는 상생펀드 등을 지원하고 있다.

『Go with Partners』에는 SK텔레콤 박인식 기업사업부문장, 신창석 기업사업 본부장 등 SK텔레콤 B2B 사업 담당 임원이 참석할 예정이며, IT•유통•물류• 컨텐츠•자동차•금융 등 다양한 영역의 솔루션 업체 CEO 혹은 경영진 200여명이 참석한다.

SK텔레콤 박인식 기업사업부문장은 “본 행사를 통해 참가한 모든 파트너社 들과의 상생협력관계를 실현함으로써 기업고객의 ICT 인프라 혁신을 도모할 수 있는 상생협력방안을 찾아가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하며, 다양한 업계에서 쌓아온 많은 노하우와 혜안들을 앞으로 SK텔레콤과 함께하여 기업ICT 발전에 함께하기를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