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ICT전문기업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Go with Partners』행사 개최

– 국내 200여 중소 솔루션 업체 초청해 SK텔레콤 기업사업 소개 및 파트너십 정책발표
– SK텔레콤이 보유한 이동통신 R&C와 중소 기업의 다양한 솔루션의 융합을 통해 Win-win 관계 구축

SK텔레콤 (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10월 20일 오후 2시 SK텔레콤 본사 T타워 SUPEX Hall에서 중소 솔루션업체를 대상으로 『Go with Part-ners』행사를 개최한다.

『Go with Partners』는 대한민국 IT업계를 함께 이끌어가고 있는 중소 솔루션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ICT 에코시스템상의 상생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SK텔레콤의 기업사업 전략 및 Vision을 소개하는 행사이다.

SK텔레콤은 지난해 10월 IPE(Industry Productivity Enhancement: 기업생산성향상) 전략을 발표하고 올해부터 기업의 ICT Infra기반 업무생산성향상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SK텔레콤이 보유한 이동통신 R&C와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융합해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번 『Go with Partners』에서는 SK텔레콤이 지향하는 기업의 생산성향상을 위한 사업추진전략 및 비전을 소개하고, Partner社와의 의미 있는 협력을 추진하기 위한 파트너십 지원 정책과 기존의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SK텔레콤은 파트너 역량강화를 위해 온라인 교육 및 미니MBA 과정 등 오프라인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파트너사들의 재정 지원을 위해 시중금리대비 최고 2.4% 인하된 이율로 업체당 30억 원까지 대출해주는 상생펀드 등을 지원하고 있다.

『Go with Partners』에는 SK텔레콤 박인식 기업사업부문장, 신창석 기업사업 본부장 등 SK텔레콤 B2B 사업 담당 임원이 참석할 예정이며, IT•유통•물류• 컨텐츠•자동차•금융 등 다양한 영역의 솔루션 업체 CEO 혹은 경영진 200여명이 참석한다.

SK텔레콤 박인식 기업사업부문장은 “본 행사를 통해 참가한 모든 파트너社 들과의 상생협력관계를 실현함으로써 기업고객의 ICT 인프라 혁신을 도모할 수 있는 상생협력방안을 찾아가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하며, 다양한 업계에서 쌓아온 많은 노하우와 혜안들을 앞으로 SK텔레콤과 함께하여 기업ICT 발전에 함께하기를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