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고마우神 고객님 페스티벌` 시행

– NCSI, KSCI, KS-SQI 등 3대 국가고객만족도 13년 연속 1위 달성 …
– 10월 20일부터 11월 9일까지 3주간 기념 이벤트 개최 … 총 2,045명 대상 갤럭시탭, 요금할인권, SK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10월 20일부터 11월 9일까지 SK텔레콤 고객 및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고마우신(神) 고객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고마우神 고객님 페스티벌’은 SK텔레콤이 올해 NCSI(국가고객만족도),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등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1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마련된 것으로, SK텔레콤은 이러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게 한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단, KS-SQI는 11년 연속 1위)

SK텔레콤 고객 및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온라인 T world(www.tworld.co.kr), T 스토어(www.tstore.co.kr), 및 온라인/모바일 NATE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대상 및 혜택에 따라 ’고마우神 고객님께’와 ’클릭하神 고객님께’ 등 두 가지로 진행된다.

’고마우神 고객님께’의 경우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만 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5명), 통신요금할인권(50명), SK상품권(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응모 후 축하 메시지를 등록하고, 트위터 댓글을 통해 댓글을 전달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클릭하神 고객님께’의 경우 SK텔레콤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에서는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멜론 다운로드 상품권, NATE영화상품권 등 총 13종류의 경품이 총 2,300명에게 제공되며, 당첨여부는 즉석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SK텔레콤은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도약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신뢰와 지지가 기반이 되어야 한다는 판단 아래, 지난 1997년부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혁신을 위해 노력해 왔다.

SK텔레콤은 그 동안 우수한 통화 품질을 기반으로 요금제, 서비스, 유통망, 고객상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철저한 고객불만 관리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의 의견을 상시 모니터링 하고 서비스를 개선해 왔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고객경험관리(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를 통해 단순한 고객 대응이 아니라, 고객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요구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 불만을 근본적으로 예방하고, 고객이 보다 긍정적인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이 결과로 SK텔레콤은 올해 초단위 요금체계 도입,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시행, 가족형 결합상품 등 혁신적인 서비스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가계통신비 절감에 직접적으로 기여했으며, 스마트폰 이용 증가에 따른 스마트폰 전용 상담원 배치, 블로그•트위터 고객상담 채널 신설 등 사회적 트렌드에 따라 진화하는 고객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향상시키고 있다.

SK텔레콤 박영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SK텔레콤은 지난 1997년 업계최초로 고객중심경영을 선언한 이후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을 펼쳐왔으며, 그 결과로 1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하게 되었다”면서, “향후에도 고객에게,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만족도를 제고해 행복을 드리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