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유무선상품 통합 서비스 제공

– 전국 38개 지점에서 유선상품 관련 제반 서비스 제공하는 전용창구 운영
– IPTV, 초고속인터넷, VoIP 등 유선통신 고객체험존 운영 및 판매 상담
– 통신시장 경쟁 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 및 차별화된 대고객 서비스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 www.sktelecom.com)이 국내 통신시장의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대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전국 T World지점에서 SK브로드밴드의 유선상품 관련 업무를 취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브로드밴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결합상품 신청 ▲통화내역 조회/열람 ▲각종 변경 신청 ▲요금 관련 업무(수납, 감면 신청, 청구내역 조회, 내역서 출력 등) ▲신규 및 추가 가입 등의 제반 업무를 SK텔레콤 T World지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합 T World지점 운영을 통해 국내 통신시장에서 유무선 서비스가 통합되는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 영업망에서의 유무선상품 서비스를 강화해 대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고객 접점에서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산시스템 안정화 테스트를 마치고, 영업 직원 교육을 진행한 것은 물론 SK브로드밴드 상품 및 결합상품 전담 직원을 배치하고 본격 서비스에 들어갔다.

한편,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상품에 대한 고객 인지도 향상과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전국 38개 T World 지점에 유선상품 전용 창구를 마련하고, 12개 지점에 초고속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설치하거나 전시하는 형태로 ’유무선 체험존’을 운영한다.

SK텔레콤 박영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이번 유무선 통합 T World지점 운영을 통해 고객 접점에서의 각종 유선통신 서비스와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신현승 CV혁신본부장은 “전국 SK텔레콤 T World 지점에서 유선상품에 대한 대면 영업을 활성화하고, 유무선 결합상품 마케팅에 있어서도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