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옴니아2 프로모션 시행

– 캐나다 밴쿠버 4박 6일 투어,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 푸짐한 경품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 : www.sktelecom.com)이 스마트폰 보급 활성화를 위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T옴니아2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캐나다 밴쿠버 4박 6일 관광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행사기간 중 T옴니아2를 구입하고,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브랜드인 ’T’로고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 *2010으로 전송하면 된다.

경품 제공은 우선,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60명에게 내년2월 4박 6일 간의 캐나다 밴쿠버 관광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15,000명의 고객에게 마이크로SD 8G외장메모리 /차량용+USB충전기/액정 보호필름/블루투스 헤드셋 등 4종의 T옴니아2 액세서리 중 한 종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다음날 당첨 SMS를 받은 후, 이벤트 사이트(http://tomnia2.tworld.co.kr)를 방문하여 희망경품을 선택하면 입력한 주소로 배송해준다.

지난해 11월 SK텔레콤이 스마트폰 활성화를 위해 출시한 옴니아는 그동안 16만대가 판매돼 국내 스마트폰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T옴니아2도 출시 후 일 평균 600대가 판매되는 등 국내 스마트폰 활성화의 견인차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T옴니아2는 800MHz CPU를 탑재하고 3.7’ AMOLED 화면, 한층 개선된 UI 및 5백만 화소 카메라 등을 갖춰, 경쟁 스마트폰 대비 한 수 위의 기능을 가진 스마트폰으로 평가받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