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신개념 `다자간 제휴` 서비스 선보여

– T투어플러스 가입하면 항공-환전-호텔-면세점쇼핑 등 해외여행 토털서비스
– 업계 최초 Meta형 다자간 제휴 Marketing 기법 도입해 고객서비스 강화

SK텔레콤(사장 정만원, https://www.sktelecom.com)이 업계 최초로 Meta형 ’다자간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Meta형 다자간 제휴 마케팅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업종에 걸쳐 발생하는 소비 패턴을 단일화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을 일컫는 말이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이 항공권 구매와 숙박, 식사, 쇼핑, 국제전화, 공항 내 식사 등을 기본적으로 이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들 서비스를 패키지화해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방식이다.

업계 최초로 Meta형 마케팅 기법을 도입한 SK텔레콤은 자사 고객이 해외여행을 할 때, 항공권 예약부터 호텔, 환전, 쇼핑, 국제전화 이용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신개념 제휴 서비스인 T투어플러스(T*tourplus)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T투어플러스에 가입한 SK텔레콤 고객이 중국, 홍콩, 일본 등 3개 지역을 여행할 때 항공권의 경우 인터넷 판매가 기준으로 3%를 할인해 주는 것은 물론, 호텔패스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면 중국, 홍콩은 숙박비의 4%, 일본은 1박당 400엔을 할인해 준다. 또한 신한은행과 하나은행의 공항내 환전소 이용시 환전수수료를 30% 감액받을 수 있으며, AK면세점과 워커힐 면세점에서는 상품가격의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SK텔링크를 통한 국제전화 이용시 최대 70%의 요금할인 혜택과 인천공항내 워커힐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든지 무료로 T투어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T투어플러스에 가입해도 고객이 제공받던 기존 요금할인 혜택, 멤버십 혜택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특히, T투어플러스 할인 혜택 이용 시에도 고객의 멤버십 한도 차감없이 무제한 이용가능한 장점이 있다

T투어플러스 가입은 SK텔레콤 고객센터/지점/대리점 및 온라인 T월드(www.tworld.co.kr)를 통해 가능하며, 10/31일까지 T투어플러스에 가입하고 제휴사 할인 혜택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천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 마케팅기획본부 이순건 본부장은 “T투어플러스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겠다는 SK텔레콤의 CEM(고객경험관리) 정책에 의해 발굴된 차별화된 제휴서비스”라며 “향후에도 SK텔레콤은 고객 경험 제고를 위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